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업장,개인]4대보험가입자명부발급방법 '중소기업정책자금'

반응형

사업을 하게 되면 근로자들에 대한 4대보험 가입은 필수 입니다. 그리고 4대보험을 가입되있는 명부를 정부지원금을 받기 위해서 제출해야 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이때 4대보험가입자명부 발급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발급종류로는 법인발급, 개인사업장발급이 있습니다. 그리고 발급받은 것을 중소기업정책자금 지원센터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4대보험가입자명부

 

 

발급방법으로는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사업장 회원으로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물론 사업장 공동인증서로 로그인하셔도 됩니다. 법인이던 개인사업장이던 공동인증서가 있으니 그걸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에 좌측 중간쯩에 있는 증명서 발급 밑에 있는 가입자명부, 가입내역확인서 같은것을 상황에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고 증명서 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사업장용 사업장 가입자명부, 사업장 가입내역확인서를 필요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4대보험가입자명부는 정부지원금말고도 여러 부분으로 쓰이기에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