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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중의 기본 허벅지 살빼는 꿀팁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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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벅지 살빼는방법 개꿀팁

여성들이 다이어트할때 가장 스트레스 받고 고민 중인 허벅지입니다. 그리고 허벅지는 가장 살이 늦게 빠지는 부위중 하나이고 옷핏을 살려주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또 뚱뚱해보이냐 또는 날씬해보이냐의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허벅지 살빼는 꿀팁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허벅지 살빼는법

 

 

허벅지 살의 경우 식단 조절과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아주 사소하고 작은 습관만으로도 사이즈를 줄이고 살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첫번째 방법 식사후에 바로 간식을 먹지 않는 것] 이것은 밥먹고 많은 사람들이 1차, 2차, 3차를 먹고 있습니다. 밥먹은 후 과일을 먹거나 또 과자를 먹거나 후식이라며 케익을 먹는 등입니다. 이렇게 조금씩먹게 될 때 높은 칼로리 때문에 살이 찌게 될 수 있는데 대처방법으로는 식사 후에 2시간 정도 지나서 곤약젤리, 견과류, 삶은 계란 같은 것들이 좋습니다.

 

허벅지 붓기빼는 꿀팁

 

[두번째 밥먹을때 접시를 작게 사용하는 것] 음식을 먹게 될 때 크게 크게 덜어서 먹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소식을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작은 접시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세번째 밀가루 음식은 먹지 않는것] 가장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밀가루 음식은 지방이 많은 음식이기에 살찌는데 가장 큰 원인이고 이런 지방들이 허벅지로 많기 가기도 합니다. 또 밀가루 음식은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 같은 것들이 파괴된 음식이기도 합니다. [네번째 식사를 천천히 해주는것] 식사를 할떄 허겁지겁 하면서 빠르게 먹는다면 포만감이 적어서 평상시 양보다 더 많이 먹게 됩니다. 맛을 음미하면서 천천히 식감을 즐기듯이 먹는다면 포만감이 빨리와서 음식을 적게 먹을 수 있습니다.

 

허벅지 라인만드는 법

 

 

[다섯번째 싱겁게 먹어주는것] 음식의 간을 강하게 먹는다면 신장기능에 좋지 못하게 되고 이때문에 부종이 생기게 되는데 특히 허벅지에 부종이 생기게 됩니다. 음식은 항상 싱겁게 먹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섯번째 하루 물은 꼭 1.5리터 ~ 2리터 먹어주는 것] 기본중이 기본이고 하루 몸에서 빠지는 수분량을 채워주어야 부종이 생기지도 않고 혈액순환에도 좋습니다. 특히 허벅지 살을 빼는 것이라면 물은 필수로 많이 먹어주어야 합니다. 그리고 허벅지 살빼는 꿀팁에서 운동은 걷기 운동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빠르걷기가 좋습니다. 그리고 런지운동으로 허리코어를 단련시켜주면서 허벅지와 엉덩이 살을 빼는데 좋습니다. 또 원레그 데드리프트와 사이드 런지를 병행하는 것이 허벅지 살빼는데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맨몸 스쿼트를 해주고 허벅지를 마사지해주는 것으로 폼롤러로 마사지를 해주면 붓기도 빠지고 라인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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