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석 선물세트 종류 [추석 선물 추천]

반응형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석만 오면 항상걱정되는 추석선물입니다. 시부모님선물, 친가선물, 부모님댁선물, 친인척선물, 직원선물, 고마운사람선물, 거래처선물 등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괜찮은 가격대의 추석선물은 어떤 것이 좋은것이고 선물 종류는 뭘로 선물을 해줘야 좋을까 해서 간단히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추석선물세트

 

 

일단 추석선물은 이마트, 코스트코, 백화점에서 사는 선물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마트 추석선물세트 추천으로는 [한우냉정정육세트, 한우냉장1호세트, 천일염멸치세트, 양반김특선세트, 쇠고기육포세트, 표고혼합천연조미료세트, 사과세트, 한우갈비세트, cj스팸복함세트, 청정원종합세트 등] 해당 선물세트들이 현재 할인행사중이라고 합니다. / 코스트코 선물세트 추천으로는 [바디케어 선물세트, 마비스 치약 선물세트, 임품채 표고버섯혼합세트, 국순당 예담 차례주, 프랑스와인세트, 프라임견과세트, 팜즈 견과선물세트, 안옥남다시팩혼합세트, 정관장 홍삼원력 등] 세트 들이 있습니다. 솔직히 코스트코 선물들이 좋기는 하지만 할인되는 것으로 생각하면 이마트 추석선물세트들이 좋습니다. / 그리고 백화점들에서 진행하는 추석선물세트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같은 힘들때 백화점 선물세트는 그렇게 추천하지 않습니다.

 

추석선물세트 추천

 

개인적으로 기혼자라면 부모님 및 시부모님등에게 선물하는 종류로는 마켓컬리 같은 곳에서 파는 과일세트들이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정도로 굉장히 다양하게 선물 꾸러미를 드릴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어르신들에게는 간식거리와 과일종류들이 좋고 또는 추석이다 보니 고기 종류가 가장 좋습니다. 국거리도 좋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 또는 직원들에게 선물은 역시 스팸종류 또는 참치세트등이 가장 좋습니다. 이유는 지속적인 소비용으로 좋기 때문이고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좋습니다.

추선선물 추천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