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가볼만한곳 주요지역 [당일치기, 밤데이트, 부모님과] 여행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들 어디가 좋나?

대한민국하면 서울인데 서울도 관광지들이 있을까? 서울 가볼만한곳들은 어떤곳들이 있을지 또 그중에서 부모님과 서울 가볼만한곳, 밤데이트 서울 가볼만한곳 어떤 곳들이 있을지 포인트로만 콕콕 집어서 안내해보겠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9월은 가을의 계절입니다. 그리고 여행 다니기 정말 좋은 계절이기도 합니다. 이때 밤데이트로 밤에 서울 가볼만한곳 어디가 있을까요? 서울 밤에 가볼만한곳 [첫번째] 광화문광장입니다. 서울의 가장 핵심적인 장소이기도 하고 명소입니다. 이곳은 광화문 광장은 참 많은 일들이 일어나기도 하는 곳이며 컬러플한 분수가 흐르는 낭만적인 장소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광화문광장 주변으로는 건물들을 통하여 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들도 있는데 정말 멋진 아트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합니다. 또 한국의 영웅인 이순신장군과 거북선이 중심에 있어서 그런지 더욱 멋져 보이는 장소입니다. [두번째] 그레트힐란이라는 곳으로 용산 이태원에 위치한 곳입니다. 낮보다는 밤에 가기좋은 곳이고 아름다운 야경을 보기에 정말 좋은 루프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뭐니뭐니해도 반포한강공원이지 않을까 합니다. 한강공원 하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 알고 있고 그중 반포한강공원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그리고 반포대교의 무지개 분수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세빛둥둥섬 건물이 번쩍번쩍 거려서 굉장히 화려하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건대에 있는 인공호수인 일감호 입니다. 연인과 낭만적인 밤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딱 좋은 곳일 수도 있습니다. 한바퀴도는데 15분 정도 걸리긴 하지만 그 15분이 1시간이상으로 느껴질만큼 낭만적인 곳입니다. / 이외에도 정말 많지만 간단히 말해서 [영등포 선유도공원, 송파의 잠실유람선, 상수동의 상수나들목, 중구의 청계광장, 세종대로 사람숲길 등] 정말 멋진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어디?

 

다음으로는 밤에 말고 부모님과 다니기 좋은 가볼만한곳들은 어디있을까요? 서울 부모님과 가볼만한곳 [첫번째]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 종묘, 조선왕릉, 세종유적 입니다. 솔직히 부모님들은 약간 정적이면서 눈으로 보는데 예쁘거나 문화적인 것 또는 가족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이 궁관련된 곳들은 공휴일과 겹칠경우 다음날만 휴무고 그외에는 전부 개장한다고 합니다. 이때 창덕궁 후원은 꼭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국립중앙박물관 입니다. 이곳은 우리나라에서 최대규모의 박물관인데 39개의 전시실과 약 9천여점의 문화재가 있는 곳으로 국보 반가사유상 2점이 전시되어있는 사유의 방을 부모님들이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다 구경했다면 박물관 뒤뜰에 있는 야외 박물관과 용산가족공원에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세번째] 인왕산 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등산을 건강때문에 가기도 하지만 그외에도 등산 후의 개운함 등 참여러가지로 좋기도 합니다. 그리고 서울에 있는 산중에서 서울의 모습을 가장 잘 나타내고 있는 산 정상이 인왕산입니다. 가벼운 등산하기도 좋은 곳이기도 하고 내려올때 통인시장, 수성동계곡 등으로 구경하기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네번째] 역시 서울하면 서울타워 그리고 남산골 한옥마을 입니다. 서울의 서울타워는 서울을 간다면 꼭 가봐야 하는 곳이고 남산골 한옷마을 또한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 두곳에서 행해지는 다양한 한국문화과 전통놀이 및 행사들을 감상하는 것도 하나의 재미일듯 합니다. / 이외에도 부모님과 서울 가볼만한곳들로는 [서울식물원, 조선왕릉, 북촌한옥마을(필수)등] 멋진 곳들이 많습니다.

 

 

지금 설명드린 곳들은 솔직히 서울 당일치기 가볼만한곳들이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거주하고 있다면 아침에 가서 잠깐 구경하고 놀다가 저녁에 올 수도 있기도 하며, 오후에 가서 잠깐 놀다가 밤거리를 돌다가 즐거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 장소들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부모님과 아이들과 연인과 가기에 좋은 곳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어서 안전에 유의를 두면서 즐기시기를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