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kbo 가을야구 일정 [포스트시즌] 체크

반응형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포스트시즌 일정입니다. 최근 jtbc의 최강야구라는 프로그램을 보면서 야구에 대한 재미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한국 프로야구 2022 kbo 포스트시즌 일정에 대해서 간단하게 예상으로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kbo 포스트시즌 일정

현재 한국야구 팀순위로는 ssg가 1위, lg가 2위, kt가 3위, 키움이 4위, kia가 5위 입니다. 좀더 자세한 팀순위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옛날에 선수를 응원하기도 했지만 왠지 순위권에 있는 팀을 응원하고 싶기도 합니다. 그래도 야구를 접하면서 먼가 nc구단에 대해서 정이 가기는 했는데 6위인게 먼가 아쉽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2022 kbo 한국야구 팀순위

 

 

이번 2022 kbo 리그 포스트시즌으로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이렇게 나뉘고 있는데 이번 포스트시즌 진출팀으로는 ssg랜더스, lg트윈스, 키움히어로즈, kt위즈 입니다. 현재 정확한 결정전은 잡혀져 있지 않으나 일정이 잡혀있으니 일정을 보시고자 한다면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앞으로 있을 2022년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좀더 즐겁게 관람할 수 있을듯 합니다. 물론 직관을 보시길 원한다면 일정이 나오는대로 빠른 포스트시즌 예매가 답일듯 합니다.

2022년 포스트시즌 대진표
2022 kbo 포스트시즌 일정표

현재 잔여경기 일정 발표 시점에서 10월 10일부터 포스트시즌을 시작이 목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9월 중순부터 내린 비로 인하여 경기 일정들이 뒤로 밀리게 되면서 포스트시즌 일정도 밀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와일드카드 결정전 1차전은 늦어도 10월 12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