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영수증 포인트 적립방법 '마이플레이스' 이용

반응형

네이버 포인트 적립방법

네이버는 쇼핑몰부터 다양하게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할떄 네이버 포인트를 가지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이런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방법으로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즉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매장들에서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받는데 그 영수증을 찍어서 올리면 네이버 영수증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포인트 적립은 한달에 7,500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포인트 적립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란?

대한민국의 모든 매장들은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마이플레이스에 등록되 있는 여러 식당, 카페,미용실 같은 곳들을 이용하고 영수증을 받은 것을 네이버 아이디로 인증하게 되면 네이버페이에 적립해주는 네이버 포인트 적립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 적립은 영수증을 인증한 날 기준으로 해서 첫방문은 50원 적립 재방문은 1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루 적립 가능 횟수는 5회 제한되어있습니다. 리뷰 작성에 대한 제한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산해봤을 때 1년 네이버 영수증 적립을 하게 되면 총 9만원 정도를 벌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포인트 적립 안내

매장에서 받은 영수증을 마이플레이스를 통해서 사진을 제출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제외대상 영수증이 있는데 [환불처리된 영수증, 해외결제 영수증, 수기 영수증, 필수 정보가 없는 영수증, 장소라고 특정하기 애매한 곳의 영수증] 들은 불가 합니다. 그리고 해외결제 영수증으로 인증하고 리뷰 작성하시면 리뷰가 모두 숨김처리 되면서 리뷰 작성이 정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영수증 포인트

네이버 영수증 포인트 적립방법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영수증 포인트 적립은 마이플레이스에서만 가능한데 pc는 불가 하고 모바일로만 가능합니다. 마이플레이스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영수증 인증 버튼을 클릭 하시고 카메라 버튼을 클릭 하고 또는 영수증 사진이 있다면 앨범에서 불러오기를 해서 영수증 정보를 스캔 그리고 리뷰페이지로 이동해서 그에 맞는 리뷰와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