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장단점 팩트 체크 [자동차 이용이 많지 않을 때 참고]

반응형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자동차를 이용중에 있어서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 하지만 주행거리가 짧은 분들이 더러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라면 보험료나가는게 굉장히 아까우실겁니다. 그래서 보험료 아낄 수 있는 방법으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이 자동차보험은 SKT, 한화, 현대자동차 등의 여러 회사들이 합작해서 설립한 디지털 손해보험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이 개인들마다 조건이 전부 달라서 가입할 대 비용역시 다릅니다. 그리고 자동차 운행을 적게 하시는 분들이 꽤 많아지고 있기도 하여 이런 보험을 이용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이용방법과 함께 이용시 장단점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위에서 설명드린것과 같이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은 SKT, 한화, 현대자동차 등에서 다같이 합작해 설립된 우리나라 최초의 디지털 손해보험사로 캐롯퍼마일의 보험은 기존 보험들과는 다르게 실제 주행 거리만큼 후불로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이는 자동차 운행을 하는 동안에 캐롯플러그라고 하는 제품을 차량의 기거잭에 창착해서 주행거리를 측정하여 보험료를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해당 기기는 캐롯플러그 가입 일주일 이내로 배송이 되고 보험 가입 후에 항상 장착이 되있어야 하고 절대로 탈거를 하면 안되는 방식입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료 계산방식은?

캐롯 퍼마일 보험 기본료로는 캐롯플러그로 측정된 주행거리를 계산하여 매월 보험료를 납부하는 방식이라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래서 그 기본료는 주행거리에 관계 없이 보험가입 기간동안 고정적 납입 요금으로 가입 차종 및 가입자에 따라서 전부 다르게 책정이 된다는 것이죠 [보험료 첫달 기본료 + 1,000KM] 에 해당되는 보험료는 선납합니다. 그리고 다음 달부터 매월마다 주행한 거리만큼 보험료를 매달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첫달 선납했던 천키로미터 보험료는 보험 만기 후에 자동 정산이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캐롯퍼마일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장점은?

현재 자동차를 운행 중이시라면 그리고 운행하고자 하신다면 자동차 보험은 필수이고 본인의 운전습관에 맞춰 저렴한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 보험사를 선택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장기러 보다는 단거리를 자주 운전하신다면 캐롯 퍼마일을 추천드리지만 장거리라면 일반 정액형 자동차 보험이 좋습니다. 그러나 최근 단거리 주행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을 추천드리기도 합니다. 장점으로는 [자동차보험 주행거리를 계산하여 보험료가 측정이 됩니다. 그래서 평상시 자동차 운행이 적으며 주행거리가 짧다면 보험료를 아끼실 수 있습니다. / 승용차 기준15,000km 이하 주행시 타보험사보다 보험료가 저렴 평상시 자동차 많이 이용않는다면 비싼 정액형 보다 훨씬 좋음 / 다른 보험사와 다르게 보험료 납부가 매달이어서 보험료 납부에 어렵다면 추천 / 자동차 보험 가입시 사회 초년새들에게 운전경력이 많이 없거나 부족하다면 캐롯퍼마일이 12개월 분납이 가능하여 부담을 줄 일 수 있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단점은?

연간 주행거리가15.000km를 초과하게 되면 기존 정액형 자동차보험 보다 보험료가 비쌉니다. 그래서 연간 주행거리가 긴사람은 손해일 수 있습니다. / 주행거리 측정을 해주는 캐롯플러그를 시거잭에 장착해야 하는데 gps 수신이 원할하지 않아서 주행거리 정산시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 플러그 장착을 않하면 주행할 때 실제 주행거리와 관계 없이 1일당 500km를 주행한 것으로 간주되어보험료가 청구된다고 합니다. / 시거잭 사용이 불가능한 차량이라면 월정산형으로 가입이 불가해 연납후 정산형으로 가입해야 한다고 합니다. / 보험 가입 만료 , 해지할 때 캐롯플러그를 다시 반납해야 합니다. 반납의 경우 택배로 반납신청해 택배기사 방문후 캐롯플러그를 수거해야 합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방법

온라인에 캐롯퍼마일 자동차보험 또는 캐롯퍼마일을 검색후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현재 소유주 주민번호 등 필수 입력란에 정보를 입력하시고 넥스트를 눌러서 가입 확인 및 정보 조회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캐롯퍼마일은 온라인 서비스이기에 전화 문의 보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카카오톡 문의로 하시면 빠르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화는 1566-0300번이고 평일은 09~18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