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봄꽃 개화시기 체크해서 꽃구경가자!

반응형

봄꽃개화시기! 알아보자

2023년 매년마다 가는곳 꽃구경입니다. 특히 가족들과 연인들과 친구들과 꽃구경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미리미리 봄꽃 개화시기를 잘 알고 있다면 사람 많을 때는 피해서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을듯 합니다. 따뜻한 2023년 봄의 봄꽃 개화시기 코로나로 보지 못한 2년을 불태워보세요! 봄꽃 명소 체크체크

2023 봄꽃개화시기는?

2023 봄꽃 개화시기

봄꽃의 대표적인 꽃은 벚꽃 개화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벚꽃은 지역별 개화시기가 다소 다릅니다. 3월 기온이 평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예상되고 있기 때문에 벚꽃 개화 역시 빨리 될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봄꽃개화시기는 2월과 3월의 기온에 큰 영향을 받고 있고 개화후 만개까지 약 일주일 정도가 소요되는 것을 고려했을 때 제주도의 서귀포는 3월 12일 이후, 남부지방들은 3월 19 ~ 3월 29일 정도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부지방은 3월 26 ~ 4월 3일 정도가 될것으로 전망이 되고 있으며, 서울은 3월 27일경에 절정에 이른다고 합니다.

2023년 벚꽃 개화시기

벚꽃은 만개하였을 때 가장 예쁘기에 벚꽃 만개시기를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벚꽃이 개화하고 약 일주일 정도 지난 후에 만개 절정시기가 되기에 이때 꽃구경가는게 가장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요도시, 개화예상시기, 만개예상시기]에 따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벚꽃 개화시기

2023 개나리 진달래 개화시기

개나리, 진달래와 같은 봄꽃 개화시기로는 2월, 3월의 기온 변화에 큰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나리나 진달래는 해당 기간말고도 일조시간, 강수량등에 대해서도 개화시기에 영향을 주기에 개화 직전의 날씨 변화에 따라서 개화 예상일과 좀 다를 수 있다고 합니다. 2023년 봄꽃 개화시기 잘체크하세요.

2023년 서울근교 봄꽃명소는?

서울에 인구가 몰려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봄꽃을 보기위해서 나오는데 이때 미리 봄꽃명소들을 알아놓고 있다면 여자친구에게 사랑받고 와이프에게 사랑받고 아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네요. 그리고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생길 수도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서울 봄꽃명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