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리브영 할인카드 종류 총정리

반응형

혹시 올리브영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올리브영은 대중적인 헬스 및 뷰티케어 브랜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은cj에서 운영하고 있는 헬스&뷰티 드러그스토어로 많은 젋은 층등이 사용하는 브랜드이며 다양한 좋은 상품들이 많고 세일을 자주 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이기도 한데 이런 올리브영 이용할 때 꼭 알아야 하는 할인카드 종류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할인카드 종류 첫번째

첫번째 올리브영 할인카드 [The CJ KB국민카드 / The CJ 롯데카드] 이 두가지 카드는 올리브영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꽤나 막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과 관계없이 올리브영에서 10%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있고 할인은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영 10% 현장할인 + 1% cj 적립금 적립, 전월실적 무관) 이외에도 두 카드혜택은 다양하게 있기에 다음 포스팅에서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올리브영 할인카드

올리브영 할인카드 종류 두번째

두번째 신한카드 YOLO Tasty 카드는 월 3회 할인을 제공하는 올리브영 할인카드로 1회 10만원 결제금액까지 적용이 됩니다.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 할인 받으신 매출건도 전월실적 산정에 포함이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외식 혜택만이 아닌 SPA 브랜드, 소셜커머스 H&B(Health&Beauty) Store 등의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많은 핫한 가맹점들에서 항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올리브영, Watsons 10% 청구할인, 통합월 3회 1회 승인금액 10만원까지 할인, 전월실적 30만원 ~ 60만원 미만으로 월 1만원 할인한도, 전월실적 60만원 ~ 90만원미만 월 2만원 할인한도, 전월실적 90만원 ~ 120만원 미만 월 3만원 할인한도] 입니다.

할인카드 종류

올리브영할인카드 종류 세번째

세번째 kb국민 청춘대로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에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10%할인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taptap o 카드가 있고, NH 올원 파이카드등이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