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사용법 [냄새제거, 살균, 정화 등] 이용방법

반응형

집에서 사용중인 구강청결제 자주 쓰시나요? 뭐 양치를 아침 저녁으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강청결제 사놓고 잘 사용안하실 수도 있는데 이게 유통기한 지나면 버려야 합니다. 미팅갈때 사용하시는 분들은 빨리 사용하시겠지만 그리고 구강청결제가 칫솔이 닿지 않는 곳의 세균까지 효과적으로 없애줄 수 있지만 잘 사용안하게 되죠? 뭐 여튼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어떻게 처분해야 할까요? 사용못한거 잘만 활용하면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기에 그 방법 안내 합니다.

구강청결제 사용법

구강청결제 성분은?

구강청결제는 구강에 넣어 구강을 세척할 수 있는 액체 입니다. 그래서 그 성분이 [알코올, 플루오린, 과산화수소, 나트륨, 아연, 소금 등]의 성분들이 들어있습니다. 입에 액체를 가글 하고 헹궈서 뱉으면 박테리아를 없애주고 입냄새제거는 물론 치아미백과 충치방지까지 아주 좋습니다. 제품들에 따라서 잇몸이 붓지 않도록 해주기에 구강건조증을 막는 타액 대체 역할도 해준다고 합니다.

구강청결제 활용법

구강청결제 사용법 [활용법]은?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활용법 첫번째 화장실 청소할 때 유용합니다. 화장실 습기가 많아서 물 곰팡이가 잘 낍니다. 이떼 구강청결제를 이용해서 청소를 해주면 굉장히 깨끗해집니다. 특히나 구강청결제에는 정화기능이 있어서 변기 청소 할 때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변기에 붓고 물을 내리면 물때가 깨끗해지고 세면대 역시 깨끗해진다고 합니다. /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활용법 두번째 칫솔 살균에 좋습니다. 양치질을 하는 칫솔 습기가 많은 욕셀에 두면 세균이 쉽게 번식하게 됩니다. 그래서 쓰다 남은 구강청결제를 이용해서 칫솔을 살균해주면 매우 좋습니다. 컵에 구강청결제를 반쯤 부워주고 칫솔 머리 부분을 담가준다음 2 ~ 3시간 방치 후에 꺼내서 바짝 말려 보관하면 칫솔에 껴있는 세균을 제거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활용법 세번째 안경 얼룩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안경이 손으로 자주 만지기에 안경렌즈에 얼룩과 먼지가 많이 묻어있는데 유통기한 지난 또는 쓰다 남은 구강청결제가 있다면 안경에 소량을 바른 다음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시면 굉장히 깨끗해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액정을 닦아 줄 때도 구강청결제로 활용하면 깨끗해지고 화장품, 기름때 , 지문 묻은 거울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다 합니다. / 유통기한 지난 구강청결제 활용법 네번째 발냄새제거에 좋습니다. 직장에서 계속 신발을 신고 있다던지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이라면 또는 외근을 자주 나가는 사람이라면 발냄새가 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평상시 발냄새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날짜 지난 구강청결제를 볼에 붓고 발을 담가주세요 그러면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무좀에도 효과적이고 가려음증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딱 30분정도가 좋다고 합니다. / 이외에도 리모컨 기름때제거에도 좋기에 구강청결제를 거즈에 묻혀서 리모컨을 닦아주면 세균도 없앨 수 있다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