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하는 방법과 조회방법은?

반응형

옛날에는 휴대폰 분실하면 절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냥 누군가 내 휴대폰으로 새로 통신사 가입해서 사용한다? 또는 핸드폰 돈날렸구나? 이런 생각을 해야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휴대폰 분실하면 위치추적이 가능해서 내 휴대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방법을 알고 있다면 어디에 두고왔는지도 찾을 수도 있기에 그 조회하는방법등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휴대폰 분실

휴대폰 분실 후 대처방법은?

휴대폰을 분실하면 일단 가장 먼저 통신사에 신고부터해야 합니다. 그리고 보험처리후에 보상처리를 받아야 합니다. 간단히 [고객센터에 분실 신고 > 분실 보험보상 접수 신청 > 고객부담금 결제 > 배송받은 휴대폰 셀프개통] 이렇게 진행해서 당장에 휴대폰 없는 것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휴대폰은 이제 실생활에서 필수품 그렇기에 없으면 업무적으로 생활적으로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빠르게 분실신고를 해야 빨리 보상처리를 받을 수 있고 그래야 좋습니다. 단! 집에 사용하지 않고 있던 공기계가 있다면 대신 사용하면서 분실 휴대폰을 찾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분실 내디바이스 찾기

휴대폰 분실 위치추적 어떻게?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에 접속합니다. (삼성전자 내 디바이스 찾기) 라고 포탈에서 검색하시고 홈페이지 접속 후 내 디바이스 찾기로 이동해서 클릭 > 삼성 계정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내 디바이스 찾기 서비스 이용시작을 하면 홈페이지에서 현재 휴대폰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을 찾는 서비스 이용방법입니다.

휴대폰 위치추적

휴대폰 분실 조회방법 및 찾기

내 디바이스 찾기로 휴대폰이 켜져있는 상태라면 몇가지 기능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휴대폰이 꺼져 있다면 켜질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소리울리기 휴대폰이 근처 있으면 이기능으로 핸드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음으로 해놔도 무조건 최대음량으로 벨소리가 나게 됩니다. / 잠그기 스마트폰 데이터 유실을 대비하는 것으로 (1단계는 pin 번호로 새롭게 잠김, 2단계 긴급 연락처 잠금 화면에 해당 전화번호가 표시되고 전화를 걸수 있습니다, 3단계 표시 메시지 입니다., 분실된 휴대폰임을 알리는 메세지를 화면에 띄우고 가까운 경찰서나 받을 수 있는 다른 전화번호를 설정합니다.) / 위치추적하는 방법으로 15분 간격으로 현재 위치를 지도에 표시해서 알려줍니다. 자세한 위치는 알기가 어렵습니다 / 백업 핸드폰에 있는 개인 정보들을 데이터 유실을 막기 위해서 백업기능으로 백업할 수 있습니다. 습득한 사람이 공장 초기화를 해서 판매하거나 할 수 있기에 삼성 클라우드에 보관 용량이 크면 백업에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 배터리 사용가능 시간 늘리기로 초절전모드를 이용하는 것 습득자가 없고 그냥 분실한 경우일 때 유용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