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튼살 없애는법 몇가지 [튼살이란?]

반응형

여름에는 당연히 다이어트입니다. 그런데 살이 좀 많이 찌신분들은 다이어트 후에 튼살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이런 튼살 왜 생기는 건지 그리고 다이어트 튼살 제거는 어떻게 하는지 없애는법 간단히 소개해 보겠습니다.

튼살 없애는법

튼살이란?

튼살은 피부색보다 어두운 색조로 피부 위의 흉터가 형성되는 것으로 허벅지 또는 복부 피부 등이 얇게 갈라지기도 합니다. 팽창선조라고도 하는데 이 튼살은 주로 엉덩이, 배, 허벅지, 살고랑, 가슴, 팔 등의 부위에 잘 생기나 얼굴 같은 부위의 피부에도 튼살이 생길 수도 있다 합니다. 즉 살이 접히는 부위의 피부에 튼살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이죠. 또 임신에 의한 튼살들은 복부와 유방에 흔하게 생긴다고 합니다. 드물게는 크기가 큰 튼살에서 궤양이 발생되는 경우 피부가 갈라지기도 한다 합니다.

튼살 예방

튼살제거는 예방이 중요하다.

튼살제거를 위해서는 예방이 중요합니다. 튼살이 생긴 다음에 제거하는 것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튼살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이런 튼살이 생기기 전에 하는 튼살 없애는법과 예방방법으로 첫번째 튼살 예방 크림 사용하기 입니다. 튼살 관련 크림들은 굉장히 많이있습니다. 튼살크림의 경우 보습 성분이 함유되있고 글리세린과 같이 튼살이 약화되지 않게 예방해야 합니다. 그리고 튼살 크림을 발르고 마사지를 계속 해주면 튼살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튼살 제거 크림

두번째 튼살 없애는법몸의 체온을 유지해줍니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해주어야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추운 환경에서 피부 튼살 개선이 어렵기에 따뜻한 물을 이용해서 체온을 적절이 올려주슨 넋이 튼살 없애는법 및 튼살 예방에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잘 때 역시 따뜻한 이불을 사용해서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주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세번째 튼살예방 굶는 다이어트는 피해주어야 합니다.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고 피부 튼살에도 좋지 못홥니다. 굶는 다이어트로 인하여 과식 폭식으로 인해 튼살제거가 악화 될 수 있고 요요가 발생하면 살의 탄력을 회복하는데 더욱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 튼살 없애는법

네번째 튼살제거근력강화 운동을 해주기 다이어트할 떄 유산소운동을 중점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많이있습니다. 그러나 튼살을 효과적으로 제거 및 없애는법으로는 근육을 증가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근력 강화로 살이 빠지더라도 튼살 없는 피부를 유지하기에 좋습니다. 다섯번째 튼살 없애는법 장시간 앉아있지 않는것 오랜시간 앉아있게 되면 혈액순환이 원할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피부의 탄력 역시 회복하는데 어려움이 생기기에 스트레칭은 혈액순환에 필수 튼살 예방에도 필수 입니다.

이외에도 튼살 없애는법 및 튼살 예방에서는 생활속 운동량을 늘리는 방법,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기로 하루 2리터 정도 섭취, 잠들기 3 ~ 4시간 전에는 음식 섭취 금지 등이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