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영장 캠핑장 [경기도, 전북, 강원, 경남 등] 여름 물놀이 가능한곳 추천

반응형

여름 하면 휴가 입니다. 그리고 휴가에는 역시 물놀이죠. 물놀이가기 좋은 수영장들은 어디가 있을까? 고민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 여름휴가 때 숙박도 되면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곳들을 찾으면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다는 것 그래서 수영장도 있고 숙박도 해결되는 수영장 캠핌장을 많이들 알아보고 있습니다. 또 이 수영장 캠핑장은 전국적으로 있는데 경기도 수영장캠핑장, 전북수영장캠핑장, 경남수영장캠핑장, 강원수영장캠핑장 등 정말 많이있습니다. 몇몇곳을 선점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수영장캠핑장 여름휴가

전국 초이스 수영장캠핑장 소개

여름휴가 하면 춘천입니다. 그래서 춘천 숲 이야기 캠핑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숲속에 수영장이 있고 피크닉까지 가능한 가족들을 위한 캠핌장입니다. 산속에서 즐기는 수영장 그리고 4계절 썰매까지 즐길 수 있으며 반려동물 1천만시대 애견동반까지 이용이 가능한곳입니다. [주소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서백길 691-79(백양리) / 예약은 춘천 숲이야기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 이용요금은 1박 7만원 / 인원은 성년2인, 미성년 3인 기준 / 입실시간은 14라고 합니다.]

전국 수영장캠핑장, 여름휴가 장소

이번에는 수도권에 있는 수도권들과 가까운 동두천에 있는 에코유캠핑장입니다. 이곳도 수영장캠핑장으로 연인과, 친구들과, 가족과 가기 좋은 곳인데 캠프파이어를 하는 1층에 씽씽이를 타고 놀수 있는 것들이 있는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물론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점은 화장실이 한군데 뿐이라네요. 팁으로 화장실 근처로 예약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주소는 동두천시 천보산로 359번길 57(탑동동) / 에코유 캠핑장 홈페이지에서 예약가능 / 요금은 A ~ D는 1박 7만원 E ~ H는 1박 8만원입니다. / 입실은 14시] / 다음으로는 전북에 있는 수영장 캠핑장으로 자두마을 캠핑장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카라반, 피크닉 등도 가능한곳이어서 단체나 가족단위 등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연인들끼리 오거나 애견들이 있다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데 일부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소는 전북 정읍 종황길92 / 캠핏 예약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하고 / 요금은 2박 9만원입니다. / 시간은 13 ~ 21시까지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강원 수영장캠핑장으로 병지방계곡 캠핑장이라는 곳인데 계곡 상류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강원 횡성군의 대표적 여름 휴식처라고 합니다. 병지방 계곡의 6KM 나 맑은 물이 굽이쳐서 흐르며 주위로 병풍같이 둘러친 곳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주소는 횡성군 갑천면 어답산로 516병지방오토캠핑장 / 병지방오토캠핑장 홈페이지에서 예약 / 요금은 1개 사이트 4만원(성수기), 3만5천원(비수기) / 인원은 1개 사이트 최대 2명 / 입실시간은 입장시간으로 8 ~ 20시까지 그 이후는 차량이용을 통제한다고 합니다.] / 이외에도 경북에 있는 수영장캠핑장으로 [성주봉자연휴양림] / 충북에 있는 수영장캠핑장으로 [더빌리지 캠핑장]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다양한 시설이 있다 합니다. / 경남에 위치해 있는 [더예감스테이캠핑장] 반려동물 입장이 가능한 곳으로 애견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받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번 여름 휴가 수영장캠핑장에서 즐겁게 보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