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점심값 할인 받는방법 [체크카드, 할인카드]

반응형

물가가 오르면서 직장인들의 점심은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솔직히 같은 직장인으로써 점심값으로 지출하는 돈은 꽤나 부담이 느껴지는 것은 사실입니다. 음식점에 가서 작년까지만해도 점심에 지출하던 비용은 5천원 또는 6천원 안팍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최소 7천원 많으면 한끼에 1만원 가격까지 지출해야 합니다. 그래서 직장인 점심값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직장인 점심값

첫번째 직장인 점심값 할인 체크카드 [삼성체크카드&CASHNACK]

삼성체크카드의 경우 연간 이용금애에 따라서 캐시백 비율이 달라지게 됩니다. 음식점, 주유, 할인마트들에서는 캐시백이 늘어나고 캐시백 비율은 2가지로 구분됩니다. 연간이용금액에서 [300만원 미만은 0.2%캐시백(일반가맹점)0.3%캐시백(음식점, 주유, 할인마트) / 300만원 이상은 0.4%캐시백(일반가맹점)0.6%캐시백(음식점.주유,할인마트)] 12개월로 나눠 1달 최소 25만원 정도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CGV 3천원 할인과 놀이공원 50%할인, 워터파크 30%할인혜택도 있다 합니다. 단점은 현금 입출금 가능 계좌로 국민은행, 신한, 우리은행으로만 제한된다고 합니다.

직장인 점심

두번째 직장인 점심값 할인카드 [다윈체크카드]

이 카드의 경우 평일 점심시간에 음식점 결제시 1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할인은 오전 11시30분 ~ 오후 1시 30분까지 결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이 되며 월 10회 한하여 할인이 가능합니다. 한달 점심값 최소 10만원 이상을 쓰면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입니다. 기본 적립혜택은 전월실적 10만원, 점심 대형마트 할인은 전월실적 30만원충족 입니다. 모든 가맹점은 0.3% 포인트 적립가능 휴일 대형마트는 3천원 할인 혜택 월 2회 제공입니다. 장점은 1회 1천원씩 총 10회 할인혜택 / 단점은 결제조건 금액, 시간, 횟수를 신경써야 됨

직장인 점심값 1만원

세번째 직장인 점심값 할인카드 [VIVA+체크카드]

해외여행 필수 카드인데 점심값 할인혜택도 있다 합니다.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 음식점, 카페, 편의점 5천원이상 결제시 7% 캐시백이 가능 전월실적 30만원 기준 월 5천원까지 돌려받기 가능입니다. 잠점은 국내에서 점심캐시백 혜택 해외는 결제 수수료 면제혜택이 있습니다. 단점은 해외결제 특화 혜택과 점심 혜택을 빼면 국내에서 사용가능한 혜택이 별로 없습니다.

네번째 직장인 점심값 할인카드 [ONE 체크카드]

이 카드는 모든 가맹점들에서 0.2% 기본 적립되는 체크카드 주중 점심값 할인 주말 외식 할인 가능입니다. 음식점, 카페는 0.2%, 주말, 공휴일은 모든 가맹점 0.2% 추가 적립가능 주말외식은 기본 0.2$, 음식점0.2%적립, 주말0.2%적립 총 0.6% 적립이 됩니다. 주말 적립에서는 대중교통비, 이동통신요금, 해외이용요금에서는 제외 입니다. 그리고 대중교통, 택시는 0.2% 적립혜택, 이동통신사 0.2%적립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이지캐시백이라는 체크카드도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