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공식 업체 이용방법

반응형

인천공항 주차대행

요즘 여행 많이들 가시죠? 여행을 가기 위해서 공항으로 갈때 교통편으로 골머리를 썩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자차가 있다면 당연히 끌고가지만 여행가는데 차량을 어디에 두나요? 당연 인천공항 주차장에 두시면 되는데 이때 인천공항 주차대행을 요청해야 하는 경우들이 있고 주차대행 잘못요청하면 엄청난 타격을 입게 됩니다. 그래서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어떤 업체고 이용은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안내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주차장 종류는?

인천공항은 주차를 하게 될 때 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로 이루어짐 그리고 해당 위치에 입점한 항공사가 다릅니다. 이때 출국시 터미널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다른 터미널로 도착하시면 굉장히 헤매고 탑승시간까지 놓치게 되기도 합니다. 공항 이용시 빠르게 해야할건 주차입니다.

그 주차를 이용시 공항터미널에 각 터미널 별 단기주차장, 장기주차장으로 구분되어짐 그리고 복잡합니다. 이때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를 이용하면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대행 서비스는 24시간 운영됩니다.

해외로 여행갈때 짐이 많은 분들은 자차로 이동 인천공항 출국, 입국 하는 사람들이 많은 곳은 주차장 그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주차대행 서비스 인천공항과 제휴 맺은 업체들은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 및 차량 파손시 보상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주차대행 업체 직원은 (오랜지색 유니폼)을 착용하고 있음그리고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요금 [표참조]

인천공항 주차대행 이용요금 정리

제1여객터미널 주차대행업체 [하이파킹 주식회사]

인천공항의 여객 터미널마다 있는 주차대행업체들입니다. 제1여객 터미널은 [하이파킹 주식회사 (공식주차대행으로 032-743-0123, 1688-1054)] 입니다. 제1여객 터미널 단기주차장 지하 1층 A구역에 주차대행 접수 장소 있음 / 단기 주차장 입구 진입 3차로 이용도로 주차대행 적힌곳 자동차 정차 이용고객 많을 시 발렛 서비스 이용해도 빠르게 주차가 안되는 경우도 있음 / 오렌지색 유니폼이 접수요원 출국시간 임박했으면 빨리 찾아 문의 / 사전예약시 접수시간 절약 방법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 가능 / 발렛 비용이 비쌈 무료 이용은 인천공항 발렛 무료 지휴카드 이용시 가능 / 주차요금 별도 결제해야함

인천공항 주차대행 공식업체

제2여객터미널 주차대행업체 [아마노코리아(주)]

제2여객터미널 공식 주차대행 업체는 아마노코리아(주) 032-743-0750 ~ 1 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용방법은 [공항 입구 주차대행 전용차선 이용해야함 / 단기주차장 지하1층 진입 후 접수원 안내 후 서비스 이용 / 사전 예약시에는 차량을 촬영하고 바로 접수 가능하도록 서비스 안내 / 카카오톡 연계로 알림톡 주차 상황 전부 체크 가능 / 예약은 홈페이지나 카카오T에서 가능] 합니다.

이외에도 인천공항 주차대행 사설업체도 있습니다. 세븐파킹, 노벨파킹센터이렇게 2곳이 운영중입니다. 단! 공항 내 곧바로 차량을 맡길 수 없고 업체 주차장에 직접 자동차를 가지고 가서 픽업 차량 이용 또는 직원이 대리 운전으로 공항까지 데려다 주는 시스템, 두 업체는 모두 공항에서 3 ~ 5분 거리에 있고 공항 제휴보다 발렛 비용, 주차비용 모두 저렴하여 많은 사람이 이용중 입니다. 그리고 1:1 서비스도 잘 구축되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간구애도 받지 않고 유동적이라 합니다. / 인천공항 출국시에 옮겨야 되는 짐들이 많이 있다면 전동 카드 무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1여객터미널 직통 열차 개찰구 근처 대기 중인 전동카트가 있으면 무료 이용이 가능그러나 전동 카트가 없다면 조금 기다렸다가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