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머니 사용처 '현금교환' 방법 안내

반응형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안내

연말이 되니 회사에서 다양한 상품권을 받기도 합니다. 그 상품권 중에서 온누리상품권, 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을 받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 상품권들을 받고 제대로 사용처도 모르면 사용하기 정말 애매합니다. 이런 상품권들 중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안내를 먼저하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사용방법 및 혜택은?
신용카드, 상품권 멤버십 포인트 전환 방법은?
우천상품권 홈페이지 이용방법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상품권은 (주)해피머니아이엔씨에서 발행한 상품권입니다. 해당 상품권으로 음악, 게임, 쇼핑, 교육 같은 여러 서비스를 해피머니로 결제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가맹점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가맹점들은 대략 600여개가 있고 이곳들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해피캐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은 '지류상품권' '온라인 상품권' 이렇게 두가지로 분류가 됩니다. 지류 상품권의 경우 대표적으로 대형서점, 소규모서점, 편의점, 문구점 등에서 구매도 가능하고 사용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상품권은 당연히 가맹점 쇼핑몰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사용처

해피머니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해피머니 사용처 '오프라인'

해피머니 상품권은 굉장히 광범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카테고리들로는 [외식, 서점, 문구, 여행, 레저, 영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외식] 아웃백, 빕스, 뚜레쥬르, 피자헛, 이디야, 탐앤탐스, 디디치킨, 스시로, 불고기브라더스, 피나치공, 버거헌터, 보나베띠, 사보텐, 더플레이스, 베네치아 등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공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종로서울극장, 세종문화회관 등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여행레저] 롯데호텔, 켄싱턴호텔, 노보텔앰버서더 독산, 명동, 수원, 코모도호텔 부산, 유성호텔, 아쿠아플라넷 일산, 로하스파크, 오렌지힐비치, N서울타워, 드래곤힐스파, 제이드가든 등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오프라인 사용처 [쇼핑] 슈마커, 마리오아울렛, 백화점세이, 못된고양이, 반지대학, 아트몰링 등과 자동차는 공임나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사용처 '오프라인' 바로가기

해피머니 사용처 '온라인'

해피머니 상품권은 온라인으로도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온라인쇼핑과 게임 및 웹결제, 웹하드관련, 문화생활, OTT 등의 서비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온라인쇼핑] 11번가, CJ몰, GS샵, 기프티쇼, 롯데홈쇼핑, 신세계면세점, 인터파크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컨텐츠] G파일, 노디스크, 네이트, 다운피아, 디비고, 디비파일, 럭키월드, 레포트샵, 멜론디스크, 본디스크, 뽀디스크, 짬툰, 짱큐, 짱파일, 케이디스크 등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문화] YES24, CGV, MTV, 아프리카TV, 알라딘, 영풍문고, 인터파크도서, 인터파크티켓 등이 있습니다.

해피머니 온라인 사용처 [게임] 넷마블, 넥슨, 로스트사가, 리그오브레전드 등 게임관련된 모든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사용처 '온라인' 바로가기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방법

모바일로 해피머니 어플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보통은 문자로 상품권 코드와 함께 문자를 받습니다. 지류 상품권도 코드가 있습니다. 이런 코드를 오프라인에서 결제할 때는 코드만 보여주면 바로 결제가 됩니다. 그러나 온라인 결제시에는 쇼핑몰 등에서 상품권에 나와있는 번호를 입력하시면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사용방법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교환방법

해피머니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해피머니 앱에 있는 상품교환소를 실행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보낸회사를 선택 그리고 수신번호 교환번호 12자리를 입력합니다. 해당 머니를 상품권으로 교환소에서 교환 합니다. 앱 메인에서 MY목록을 실행합니다. 해피머니 앱의 MY 목록을 확인하시고 해피캐시 전액환불을 하면 됩니다.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진행의 방법은 해피머니 상품권 현금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신 수수료가 붇는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