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현금교환' 방법

반응형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최근 앱테크를 이용하면 다양한 상품권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등이 생겼는데요. 이런 상품권들이 생기면 그냥 모아서 사용하는 경우들이 종종있습니다. 그런데 사용하려고 하니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좀 헷갈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해피머니 사용처, 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판매처 정리
신용카드 상품권 멤버십 포인트 종류 및 전환방법
카드형온누리 상품권 사용방법 정리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안내

신세계상품권의 경우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사용처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오프라인은 대부분이 백화점에서 사용들을 많이 하기도 하고 온라인은 굉장히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자세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는 아래 확인해보세요.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신세계상품권 오프라인 사용처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면세점, 스타필드, 스타필드 시티, 노브랜드, 일렉트로마트, 자주 전문점, 몰리스 펫샵, 정관장,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프리미엄 아울렛, 분더샵, 까사미아, 바이레도 도산, 알렉산더왕 청담, 아크네스튜디오 청담,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스타벅스, 아웃백, 빕스, 웨스틴 조선,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아울렛의 경우 [여주, 파주, 부산, 시흥]등이 있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사용처

비비고, 아워홈, 더플레이스, 마켓오, 데블스도어, SSG닷컴, CGV, 영풍문고, 교보문고, 메가박스, 시코르 등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온라인 사용처는 좀더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신세계상품권이 있어도 못쓰는 경우들도 많습니다. 뭐 수도권 지역들은 어느정도 오프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지만 지방의 경우 매장들이 많이 없어서 사용에 어려움이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신세계상품권 현금화하는 방법을 찾아보시기도 합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온라인거래소, 오프라인상품권거래소, SSG 페이와 상품권 실물 결제 후 거스름돈]입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온라인 상품권 거래소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할 때 온라인 거래를 할 수 있는 매입 사이트가 있습니다.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그중 한곳이 '우리에스티' 라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물론 매입시세가가 있기에 시세를 잘 확인해보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매입거래시 신세계상품권을 등기로 보내면 등기료를 제한한 금액을 계좌로 받는 방식 입니다.

오프라인 상품권 거래소 이마트나 신세계백화점이 근처에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는 교환소가 존재 합니다. 이곳에서 교환하면 되지만 교환소들마다 차이가 있는데 대략 수수료가 5 ~ 10%정도입니다. 꼭 지점별로 수수료를 잘 체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매입 사이트

상품권 차액 현금 거스름돈가장 기본적으로 이용되는 방법입니다. 신세계매장이나 여러 사용처에서 사용후 현금으로 받는 방법입니다. 상품권의 60%이상을 사용하셔야 나머지 잔액에 대한 현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SSG 페이 현금교환 SSG 앱의 페이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앱설치 후 SSG 머니를 클릭 후 충전합니다. 그리고 충전된 금액을 ATM 기기를 이용해서 출금 또는 계좌이체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