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상품권 사용처 "주유소, 판매처" 총정리

반응형

sk상품권 사용처

상품권 종류는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상품권들 중에서 가장 많이 유통되고 사용되는 것중 하나가 sk상품권입니다. 이 상품권은 가맹점도 굉장히 많고 sk주유소 사용이 기본적으로 되면서 그외에 다양한 사용처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sk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등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이마트 상품권 사용처 및 현금교환] 방법에 대한 내용은 해당 게시글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k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안내

sk상품권 사용처 카테고리로는 주유가스, 백화점, 대형마트, 레스토랑, 베이커리, 통신, 호텔, 면세점, 레저, 렌터카정비가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사용가능한 매장브랜드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주유/가스는 [전국에 있는 sk주유소, 충전소에서 해당 상품권을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나 lpg자동차용, 일부 충전소는 제외 될 수 있으니 꼭 결제 전에 또는 결제를 생각전에 체크해보거나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품권 사용처 백화점은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 ak플라자, 동아백화점, hdc아이파크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참고하실 점은 당연히 신세계백화점은 목록에 없어서 사용불가이며, 동아백화점은 폐업예정이라고 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상품권 사용처

대형마트 사용처 [홈플러스, 롯데마트, 뉴코아아울렛, 메가마트, 동아마트, 롯데슈퍼, 세이브존, 서원유통, 2021아울렛, 현대아울렛]이 있습니다. 목록에 나와있는 곳 빼고는 전부 사용이 불가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레스토랑 사용처  [파로그랜드, 비오토피아(제주), 인천공항 호텔 레스토랑, 빕스,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더플레이스, 테라쎄, 오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k상품권 사용처 베이커리는 뚜레쥬르만 사용이 가능힙니다. 그리고 통신사는 sk텔레콤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sk상품권 사용처들

sk상품권 사용처

호텔은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워커힐서울, 인천공항 환승호텔, 현대호텔(경주, 경포대), 포도호텔(제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 호텔들이 코로나 때문에 줄줄이 폐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꼭 예약 전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면세점 사용처는 [신라면세점, 현대박화점 면세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저 및 렌터카정비 사용처는 [핀크스 골프클럽(제주),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k상품권은 전국에 있는 직영주유소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sk엔크린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고 네이버 엔크린을 검색 후 상품권 링크로 가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모든 상품권들은 동일하게 1만원 이하로 사용하실 때는 80%이상 사용하셔야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1만원 이상 사용하시는 경우는 60% 이상 사용하셔야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가맹점에서 잔액 현금을 거부할 시 소비자 상담센터(1372)번으로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모든 상품권들은 사용하시고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상품권들의 소멸 및 유효기간으로는 구매날부터 5년입니다. 현재 상품권 구매는 코로나19에 따른 근무 유연화로 판매처별로 상품권 판매일시가 상이하다고 하니 꼭 sk상품권 문의처 080-051-0051번으로 문의해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시간은 월 ~ 금 09:30 ~ 4:30분(점심 12 ~ 13)까지 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판매처안내로 서울/경기/인천/강원/충청/호남/대구/경북/부산/경남/제주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판매처 정보는 [sk상품권 구매 정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