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변경, 제한기준' 총정리

반응형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변경, 제한기준'

롯데카드 결제일 변경

삼성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농협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 여러 카드사들에서는 각 정해 놓은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변경 할수있고 제한기준이 있는데 이것을 모르고 사용하시게 된다면 큰 낭패를 보실 수도 있기에 꼭 제대로 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변경방법부터 제한기준에 대한 내용

롯데카드는 결제일 최초 발급했을 때 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이 가능한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는 1588-8100번이며, 홈페이지는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시고 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가 있습니다. 또 결제일 변경을 하신 다음 60일 이내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60일 지난 이후 재변경이 가능하고 카드대금 연체중이시라면 결제일 변경이 불가하신 부분 꼭 인지하시기 랍니다. 단! 결제계좌는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롯데카드 결제일로는1,5,7,10,14,15,17,20,21,22,23,24,25일 중 하나의 일을 선택하셔서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이 적용 되는 부분입니다. 이때 이용하시는 것은 일시불 및 할부에 대한 내용입니다. 여기서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같은 경우는 결제일에 관계없이 (지지난달 결제일+ ~ 지난달 결제일)로 동일한 부분입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자세한 요일표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리고 금융기간 마감은 16시 이후 결제계좌 입급된 금액 당일 인출이 않되고 다음 영업일 연체료에 포함되어서 인출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또 결제금액 확정일 전에 청구금액을 사전 납부한다던지 다음 달 청구되실 금액 미리 납부하시는 것이라면 입금예약 없는 가상계좌, CMS계좌 입금 건 결제계좌로 자동환불되는 것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결제일에 사용대금을 납부하지 않아서 연체이자가 발생하셨다면 카드 연체이자는 [연체원금X연체이율X연체일수÷365(윤년 366) 으로 산출하여 부과됩니다. ] 그러나 결제일이 토요일, 공휴일 같은 경우라면 은행 영업일에 정상 결제 하게 될 때 연체이자가 부과되지 않게 됩니다.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