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양택배 배송조회, 고객센터, 지점조회정보 (일양로지스) 정리

반응형

일양택배 배송조회

여성1인가구 지원 혜택 및 신청방법 [ 무인택배 이용 ]
택배 분실 해결 방법 및 파손시 피해보상은?
ups배송조회 방법 및 할인은?
우체국 영업시간과 택배이용요금은?
경동택배 예약 및 접소방법 안내

최근 택배 관련하여 많은 이슈들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택배 배송이 늦어 지고 있다던지 고객센터의 불친절등 많은 이슈들이 있는 와중에 일양택배를 이용하는 부분에서 몇가지 부연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일양택배 배송조회 하는 방법, 일양택배(일양로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일양로지스 지점조회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일양택배(일양로지스) 배송조회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선 일양택배는 일양로지스로 불립니다. 그리고 일양택배 고객센터는 [1588-0002, 02-3277-9500]번이 공식 고객지원 센터이며, 택배는 02-3277-9476번입니다. 고객센터 문의 이메일은 cscenter@liyang.com 입니다.

그리고 일양택배 소비자 인근 지점의 현장 직원을 통하여 접수하는 방식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양택배 사무소/지점위치는 [강남, 강릉, 거재, 경산, 경주, 고양, 곤지암, 공항, 광명, 광양, 광주, 구로, 구미, 군산, 군포, 금산, 김제/군산, 김천, 김포, 김해, 나주, 남양주, 남원, 노원, 대구, 대전, 동대문, 동대전, 동부산, 목포, 문경/상주, 본부, 북광주, 북부산/중부산, 북서울, 북포항, 사천, 상주, 서광주, 서대구, 서산, 서인천, 서초, 성남, 성동, 송파, 수원, 수지, 순천, 신공항, 아산, 안동, 안산/서울, 안성, 안양, 여수, 영주, 오산터미널, 옥천터미널, 울산, 원주, 의정부, 이천, 인천, 전남, 전주, 정읍, 제주, 제천, 종로/용산, 중구, 중부산, 중앙, 창원, 처인, 천안, 청주, 춘천, 충주, 통영, 파주, 평택, 포천, 하남, 화성] 이렇게 지역별로 있습니다.

해당 지역 지점의 전화번호 및 주소지 확인은 (참고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말쓴드린것과 같이 택배 배송중에 지역지점에서 배송중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 지점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과정에서 지점 운송사고 등의 상황을 파악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양택배 배송조회 하는 방법은 일양로지스 홈페이지에서 예약/조회 카테고리의 배송조회에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현재 배송종인 위치 및 상태를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택배가 지역 지점에 도착해 있다면 위치를 확인해보시고 지점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직접 찾아 가실 수 있으니 꼭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양택배 지점조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