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년 무료사주풀이 토정비결 사이트 안내 '궁함, 평생운, 재물운 등'

반응형

2024 사주풀이 무료 토정비결

2024년 1월 정신없이 보내셨나요? 정신없이 보내고 나니 이번 2024년 한해의 운세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년도의 토정비결 또는 사업운, 재물운, 연애운 등의 신년운세가 궁금하더라구요. 2024 무료사주풀이 사이트로 어디가 좋은지 한번 나열해보았습니다. 잘확인해 보시고 이번 한해 사주확인해보세요.

2024 삼재띠 확인하러가기
2024 부활절 날짜 및 계산방법
2024년 2월 공모주 청약 일정 체크

2024 사주풀이, 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안내

토정비결이란? 사주풀이란?

토정비결이란? 토정비결은 인기있는 점성줄 중 하나로 생년월일과 육십갑자를 이용하여 한해의 운을 점치는 점치 책으로 조선시대 이지함이란 분이 만든 것입니다. 즉 운세와 사주를 점치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주풀이의 사주란? 사람이 난 해,달,날, 시를 간지로 계산해서 길흉화복을 점치는 법을 말합니다. 본인의 태어난 해, 달, 날, 시를 계산해서 한해의 사주, 하루의 사주 등을 풀이하는 것을 사주풀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토정비결과 사주풀이를 통해서 디테일한 한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는데 제법 잘되어있는 사이트들로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4 무료사주풀이 사이트 및 토정비결 사이트 추천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안내

2024 갑진년 푸른용띠해로 나의 사주 팔자는 어떤지 잘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신한라이프

● 농협 무료운세

● 삼성생명 모니모 운세

● 페이코 운수도원 사주풀이

●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

● 아시아경제 운세

● 네이트 운세

첫번째 신한라이프 운세보기 및 토정비결 신한라이프는 신한생명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운세사이트입니다. 신한라이프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종류는 [월간종합운세, 평생운세, 신토정비결, 부자되기, 생활운세, 애정 및 궁합, 주간종합운세, 내사랑반쪽 찾기, 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타로, 프리미엄 로또운세, 프리미엄 궁합보기] 종류가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혜택>생활서비스>운세/사주] 로 들어가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신한라이프 무료사주풀이

신한생명 사주풀이

농협 라이프 스토리 사주풀이 및 토정비결 농협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농협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무료로 사주풀이 및 토정비결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정통운세, 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 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등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농협뱅크 홈페이지 접속 >라운지>라이프스토리>운세>운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농협 무료운세보기 사이트

농협 운세 사주풀이 사이트

삼성생명 모니모 무료운세 및 토정비결 요즘 앱테크 중 하나로 사용하는 앱입니다. 앱테크용 이외에도 금융관련 기능이 많아서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그중에서도 운세보기도 가능한데 사주풀이 및 토정비결 보는 것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종류는 [오늘의 띠별 운세, 꿈자리 해몽, 오늘의 타로, 상대방의 속마음, 신토정비결, 종합운세] 들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은 꼭 앱을 다운 받아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간단한>마이 선택>상단의 생명 탭 선택>하단의 운세 확인 클릭]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니모는 친구 초대시 초대한사람 초대받은사람 모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N6H906W] 입니다.

모니모 무료운세 사주 및 토정비결 사이트

삼성생명 모니모 무료운세 사이트

운수도원 사주풀이 운수도원이라는 사주풀이 사이트는 페이코에서 제공하고 있는 무료 사주풀이 사이트 입니다. 웹이나 앱 둘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코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같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전부 결제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라 보시면 됩니다. 운수도원 서비스 종류는 [토정비결, 사주, 궁합, 오늘의 운세, 띠운세, 타로카드, 별자리 운세, 손금&관상, 바이오리듬, 날씨와 대기지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운수도원 홈페이지 들어가면 이용가능합니다.]

페이콘 무료운세사이트

운수도원 무료운세 사이트

아시아경제 사주풀이 사이트 아시아경제 사주풀이 사이트는 색다르게 점쟁이가 설명하는 듯한 컨셉의 해설이 진행됩니다. 매우 자세하면서 직관적인 설명을 합니다. 무료버전, 유료상세 풀이 버전이 존재 합니다. 이용가능한 서비스는 [오늘의운세, 사주, 토정비결, 신년운세, 당사주, 궁합, 택일, 이름사주, 꿈해몽, 숫자운세, 작명]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아시아경제 사이트 접속 > 맨 하단에 있는 운세 클릭>사이트 이용] 하시면 됩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사이트

아시아경제 운세 사이트

스포츠조선 운세의 신(운신) 사주풀이 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사주풀이 사이트 입니다. 신년운세와 토정비결에 대한 내용을 무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고 전체서비스로는 [월간운세, 만남, 짝사랑, 궁합, 연애고민, 금전, 인생, 오늘의운세, 스타운세, 무료운세] 등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도 있는데 무료 운세탭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종류가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이한 점은 직장 생활하는 현대인들에 맞게 직장에 대한 운세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사주 및 토정비결 사이트 운신

운세보는 사이트 운신의 사주풀이

네이트무료운세 사주풀이 네이트에서 제공되는 사주풀이 사이트로 무료운세, 유료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종류는 [오늘의 운세, 띠별운세, 주간 및 월간 운세, 월간띠별운세, 애정/궁합운세, 대인관계운세] 등이 있는데 굉장히 디테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네이트 무료 운세 및 신년운세 사이트

네이트 무료운세 사주풀이 사이트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