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 방법 ⒜ ⒵

반응형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 방법 ⒜ ⒵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

멀웨어바이트 무엇인가 그리고 그에 대한 Q & A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멀웨이바이트를 무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러스감염은 누구에나 일어 날 수 있는 일인데요.

드라스틱 최신버전 설치 및 게임 종류는?
내 컴퓨터 사양 확인하는 방법 '램 CPU' 등 최적화
시디스페이스 윈도우 10 설치 방법 안내
인터넷 느려짐 현상 해결방법 'PC 모바일'

멀웨어바이트

이런 일을 방지 하기 위해 백신 한두개씩은 모두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신용하지 못하는 백신은 각종 오류를 발생시켜 없는 것 보다 못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다른 백신과 충돌이 일어나지 않는 멀웨어바이트를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에 알려드리겠습니다.

멀웨어바이트란?(맬웨어바이트, Malwarebytes, MBAM, Anti-Malware)

윈도우, MacOS, 안드로이드 OS용 악성 소프트웨어 차단 소프트웨어의 하나로 악성 소프트웨어를 찾아 제거합니다. 무료 버전은 대부분이 수동으로 검사하여 제거하고 유료 버전일 경우 예약 검사, 실시간 보호, 플래시 메모리 스캐너 등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하는 방법 쉽게 따라해보세요!

1. Malwarebytes를 검색해 공식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사이트에 접속이 되면 메인 화면에 보이는 FREE DOWNLOAD를 클릭합니다.
3. 프리 다운로드를 누르는 동시 화면이 바뀌면서 다운이 시작됩니다.
4. 다운이 완료되면 14일 평가판으로 무료버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설치는 한국어로 친절하고 간략하게 진행되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바이러스 또는 악성코드 제거 플랫폼들이 존재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멀웨어바이트 또한 수준급 프로그램이기에 혹여나 컴퓨터에 문제가 생기셨다면 14일 뿐이지만 무료 평가판을 이용하여 내 컴퓨터의 안전을 지키면 어떨까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