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바로통꿈해몽 신년운세 확인 ㉠ to ㉭

반응형

 

바로통 꿈해몽

바로통꿈해몽 사이트 설명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Q & A

평소에 본인이 꿈을 자주 꾸는 분들에 있어서 그것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대충 길몽 혹은 흉몽인 느낌은 들지만, 그게 삶에 어떻게 반영이 되는지 궁금한거죠. 그때 이런 꿈해몽을 할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는데, 그 중에서 바로통꿈해몽이라는 홈페이지 내에서 바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어 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통꿈해몽 신년운세 확인법 쉽게 확인하는법입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먼저 한 가운데에 유료 및 무료로 할 수 있는 것이 구분 되어 있습니다. 신년 무료운세 내용부터 시작해서 오늘의 운세, 및 특정일에 내용들이 보이는데요. 이것 말고 한 가운데에 있는 부분을 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알고 싶은 꿈 내용을 적도록 되어 있는데, 아래쪽에는 6가지 형태로 테마가 구분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를 바탕으로 한개를 눌러보면 이런 식으로 결과가 나옵니다. 왼쪽에는 이게 대략 어떤 형태의 꿈인지 표기가 되어 있네요.   

선택을 해보면 아래쪽에 이런식으로 세부 정보가 나옵니다. 이게 어떤 형태의 것인지 해석을 하는게 있고, 길몽을 지수로 따져 몇점까지 인지 나옵니다. 그것과 같이 알아두면 좋을 번호 내용 역시 있습니다.


그리고 임산부 분들이 많이 꾸게 되는 태몽에 관한 사항 역시 있습니다. 먼저 초기 페이지에 보면 이것이 무엇인지, 이를 다른 일반 꿈들과 비교하는 방법과 유명인들은 어떤 것을 꿨는지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하고 나면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테마로 되어 있는 것들이 나옵니다. 이번에는 조금 안좋을 수 있는 형태의 것을 눌러봤습니다. 확실히 좋은 내용은 아니네요. 하지만 참고하는 용도로만 가볍게 보는게 좋은거 같아요.


또 꿈 관련해서 여러가지 테마가 있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이것의 종류를 비롯해 유효기간 그리고 칼라로 되어 있는 것과 흑백으로 된 것이 어떻게 구분 되는지도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바로통꿈해몽 사이트 쉽게 이용 잘하셧으면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의 신년운세 좋은 운세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또 내년에는 좀더 좋은 일들만 일어나고 앞으로 하고자 하는 일에서 행복과 열정 그리고 혁신적인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