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족이 임신하는 꿈 '내가,딸이 등 '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가족이 임신하는 꿈 '내가,딸이 등 ' 해몽 풀이 ㉠ to ㉭

가족이 임신하는 꿈

임신 꿈 해몽 풀이

혹시 꿈속에서 임신하는 꿈을 꿔 본적 있으신가요? 현실에서 임신이란 축복받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꿈을 꿈에서도 꾼다? 그렇다면 좋은 꿈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꿈을 찾아보게 됩니다. 여기서 한가지 꼭 체크해야 되는 것은 그 꿈이 어떤 상황 이었느냐에 따라서 꿈이 풀이가 완전 달라 질 수 있다입니다.

가족이 임신하는 꿈 / 내가 임신하는 꿈 / 딸이 임신하는 꿈 해석과 풀이

◆시누이가 임신하는 꿈 (가족이 임신하는 꿈)  : 꿈에서 시누이가 임신을 했을때는 길몽으로 자신의 남편에게 행운이 들어와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자신의 남편에게 좋은일이 생기게 되고 남편이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될 수 있습니다. 꿈 상황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으니 꼭 꿈을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는 꿈 : 꿈에서 임산부가 죽은 아이를 낳았다면 기분이 좋지 못하고 진행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사고와 실패 등의 의미가 있어 매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쌍둥이를 임신하는 꿈 : 이 꿈은 현실에서 길몽인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내가 준비하고 계획했던 일이 결실을 맺어 술술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의 꿈에서 임신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불편한 사람과의 관계가 호전이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소원한 관계를 풀고자 한은 무의식의 감정이 담겨있습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 사내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운의 상승을 암시하며 매우 적극적으로 하고자 하는 일을 수중에 넣을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또한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 자신이 깨닫지 못한 재능을 발견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여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 꿈해몽에서는 사내아이와는 달리 여자아이를 임신하게 된 경우에는  길몽보다는 흉몽으로 풀이가 됩니다. 가까운 미래에 금전적인 손해나 예상밖의 지출이 있을 수 있고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길거리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 :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좋은 이성을 만나 결혼에 골인하고 그 결혼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복을 받는 좋은 꿈입니다. 

◆언니가 임신하는 꿈 (가족이 임신하는 꿈) : 언니가 결혼한 경우에는 부부간의 갈등이 있어 부부사이가 좋지 않음을 나타내고 언니가 미혼일 경우에는 소중한 인연을 만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임신후 만삭인꿈 : 여러단계의 임신상태중 만삭인 경우가 꿈에 나왔다면 조만간 본인이 해오던 일에서 의미있는 결과가 나올것을 의미합니다.만약 이런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막바지에 왔으니 인내하고 밀어부치신다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모르는 당신의 임신소식에 축하를 보냅니다. 그리고 행복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