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아는사람이 죽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아는사람이 죽는꿈

아는사람이 죽는꿈

살다보면 나와 너무 가까웠던 사람 또는 나의지인 또는 잠시라도 마주쳤던 아는사람이 죽을때가 있습니다. 진짜 아는사람이 죽는다면 그만큼 슬플수가 없습니다. 그러나 실제 죽는것이 아닌 꿈속에서 아는사람이 죽는꿈을 꾼다면? 이것또한 너무 슬픈일입니다. 이럴 때 내가 꾼꿈의 해석과 해몽은 어떤 풀이를 가지고 있을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아는사람이 죽는꿈 및 친한 지인이 죽는꿈 등 해몽과 풀이

◆친한 지인이나 친구가 죽는 꿈 : 평소 자신과 친하게 지낸 이가 꿈 속에서 죽었다면 이는 본인이 심혈을 기울여 노력했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하게 되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별로 안 친했던 사람이 죽는 꿈 : 알긴 해도 친하지도 않고 그럴 마음도 없는 사람이 죽었다면 현실에서 그냥 안보였으면 하는 본인의 심리가 반영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지인을 죽인꿈 : 끔찍하기 이를데 없는 꿈이지만 이는 병이 없이 건강하게 오래 장수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미 세상을 떠난 이를 다시 만나 함께 식사를 한 꿈 : 몸이 아프거나 집 안에 나쁜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흉몽입니다.

◆누군가의 유품이 본인에게 전달된 꿈 : 명예와 명성을 얻게 되고 세상에 널리 유명해지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죽은 이가 다시 부활하는 꿈 : 아는 사람이 죽는꿈 중 죽었던 이가 다시 살아나는 꿈은 현실에서 원만하게 끝냈던 일들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죽은 이가 꿈에 나타나 꾸짖는 꿈 :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조심해야 할 것을 경고하는 것입니다.

◆지인이 죽었다고 누군가와 대화하는 꿈 : 오리무중이었던 일이나 사건이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는 꿈 : 친적이나 친한 지인의 도움으로 역경을 잘 이겨낼 수 있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또는 친척에게 좋지 않은 일이나 병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죽은 이를 부둥켜안은 꿈 : 평소 자신과 친했지만 세상을 등진 이를 꿈속에서 다시 만나 반갑데 껴안았다면 이는 큰 행운이 다가오고 하고 있는 사업, 시험, 승진 등이 아주 순조롭게 잘 해결될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죽는다는 것은 정말 슬픈일입니다. 그렇기에 아는사람이 죽는꿈을 꾸었다면 가장먼저 지인들에게 전화 한통화를 돌리면서 안부전화를 한번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꾸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