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가방꿈 / 가방선물받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가방선물받는꿈 해몽 풀이

가방선물받는꿈

옛말에 특별한날이면 가방선물해주는게 좋다고 하여 어르신들이 가방선물 할때 그속에 책을 넣던지 다른 선물을 넣던지 했던게 생각이 납니다. 가방선물은 좋은 의미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가방선물받는꿈을 꾼다면? 당연히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꿈은 상황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럼 가방선물받는꿈 / 가방꿈 관련으로 어떤 해석들이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1) 가방선물받는꿈 해몽 종류

가방선물받는꿈:자신을 도와줄 협조자를 만나거나, 다른 사람에게 사업 자금을 조달 받게 될 것을 의미

가방을 도둑맞는 꿈 : 가방을 누가 훔쳐 가거나, 길을 가다가 날치기를 당했다면 다른 사람의 방해로 인해 직업이나 직장, 사업기반, 집, 협조자 등을 잃게 될 것을 의미한다.

큰 가방을 사는 꿈 :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생필품을 구입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자신의 가방이 어떤 것인지 기억나지 않는 꿈 : 자신에게 주어진 일이 귀찮게 느껴지는 심리 상태를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가방을 열고 속을 뒤지는 꿈, 가방 안을 들여다보는 꿈 : 다른 사람들의 구설이나 비방을 듣게 되고 말썽에 연관되어 곤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을 한 개만 가지고 있는 꿈 : 가까운 주변 사람에게 돈을 빌리거나 부탁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을 여러 개 가지고 있는 꿈 : 친구나 지인에게 배신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여행용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 상당히 심적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한다.

천으로 만든 가방 꿈 :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2) 가방꿈 관련 꿈 해몽 ( 가방선물받는꿈 )

여행 가방에 옷가지를 챙기는 꿈, 가방을 싸는 꿈 : 먼 곳으로 출장, 여행을 가거나 유학 길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에 물건을 넣는 꿈 : 자신의 이성형에 가까운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책가방을 내던져 버리는 꿈 : 공부를 하다가 중단하거나 학업을 포기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 안에 문서가 가득(꽉) 차 있는 꿈 : 자신이 계획한 일들로 인해 상당히 바쁜 일상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학생이 무거운 책가방을 들고 집으로 오는 꿈 : 많은 고통과 시련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가방을 방에 놓고 나오면 근심과 고통에서 해방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을 잃어버리고 되찾지 못하는 꿈 : 마음이 어수선해지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 번거로움을 겪게 되며, 가까운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불화 또는 연인과의 갈등 내지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

돈이 가득 담긴 가방을 얻은 꿈 : 큰돈이 생기거나 집을 사는 등 재산이 늘어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에 들어있는 돈이 없어지는 꿈, 가방에 있던 문서가 없어지는 꿈 : 자신의 가방이 열려 있고 돈이나 문서가 없어지는 꿈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근심을 해소시켜 주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을 잃어버리는 꿈 : 실수, 실패, 중단, 사고 등의 불운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무거운 가방 꿈 : 자신이 간절하게 원하던 바람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한다.

가방을 사는꿈 : 자신이 평소에 계획했던 일을 추진하기 위한 준비 작업에 착수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