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관을보는꿈 / 관꿈 / 죽음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관을보는꿈 / 관꿈 / 죽음꿈 해몽 풀이 ㉠ to ㉭

관을보는꿈

현재 바이러스 및 질병등의 다양한 문제로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안타까운 이런 상황에서 누군가가 죽는꿈 또는 누군가 죽어서 관에 있는 꿈 또는 관을보는꿈 등 관과 관련된 다양한 꿈들이 있습니다.

이런꿈을 꾸면 굉장히 꺼림직한데 이꿈들이 의미하는 해몽과 풀이는 어떤것들이 있을까? 지금부터 관을보는꿈 또는 죽음과 관련된 꿈들의 해몽과 풀이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한가지 참고하실 점은 상황에 따라서 꿈의 풀이는 변형되기도 합니다.

1) 관을보는꿈 종류들

관을 집으로 끌고 들어오는 꿈-  승진이나 합격의 운이 따라주며 사업가는 재물운이 상승하게 된다.

관속에 자신이 누워있는 꿈 - 자신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날 수 있다. 

관속에 모르는 사람의 시체가 있는 꿈 - 모르는 사람에게 베푼 친절이 후일 인덕이 되어 자신에게 도움을 주게 된다. 

관을 열어보니 시체가 없어진 꿈 - 뜻밖의 일이 발생하여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둑맞는 등의 어려움을 겪게된다.

관을보는꿈 종류

관속에 시체를 넣는 것을 보는꿈 -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 작가, 화가 등은 자신 작품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된다.

관속의 시체가 뼈만 남아 있는 꿈  - 자신과 자신의 작품이 매스컴에 오르내리게 된다.

관속에 아이의 시체가 들어있는 꿈 - 자신이 하고있는 일이 다른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된다.

관속에 살아있는 사람이 들어가는 꿈  - 누군가의 꼬임이나 사기에 넘어가 망신을 당하게 된다.

관속에 살아 있는 사람을 넣는 것을 보는 꿈  - 친한 지인과의 사소한 다툼으로 결별하게 되거나 사기를 당해 재물을 잃게 된다.

죽었던 사람이 관에서 살아서 나오는 것을 보는꿈  - 주변 친한 사람들과의 다툼으로 결별하게 된다. 특히 사업가는 거래처로 인해 부도를 당할 수 있으며, 임산부는 유산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2) 관을보는꿈 중에 시체 관련된꿈

시체가 든 관을 집안에 두는 꿈 - 다른사람에게 갈 행운이 자신에게 오게 된다.

시체가 담긴 관이 마당에 놓여 있는 꿈 - 사업 진행중에 먼저 목돈이 들어오게 되며 훗날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된다.

유리관에 든 시신을 보는 꿈 - 간접적인 경로를 통하여 재물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된다.

시체가 들어있지 않은 빈 관을 들고 있었던 꿈 - 다른사람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부부간의 불화를 겪게 된다.

자신이 직접 관속에 시체를 안치하는 꿈 - 직장이나 사업상의 모든 일이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고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된다. 

관을보는꿈 해석 풀이

뚜껑이 열린 관 속에 시체가 들어있는 꿈 - 하는 일에 좋은 성과를 얻거나 중요한 물건을 관리하게 된다.

이미 입관되었던 시체가 관 뚜껑을 열고 밖으로 나오는 꿈 - 손님이 오거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된다.

시체나 관이 물위에 떠있는꿈  - 가업이 발전하고 번성해져서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게 된다.

상을 당해 관을 묻는 꿈  - 금고를 구입하거나 자기만의 비밀 장소를 마련하게 된다.

3) 관을보는꿈 풀이를 마치며..

관과 연관되어 있는 꿈들은 대부분 재물과 행운들이 관련되어 있는 꿈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복이 많거나 좋은 꿈들이 많기도 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흉몽같은 꿈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꿈을 꾸었을 때 당시 상황이 들이 닥치는 것을 즐기고 그것을 잘 실행한다면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현실에서 하지 못했던 누군가를 도와주거나 배풀어주는 꿈을 꾼다면 그것또한 좋은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지금까지 관을보는꿈 및 시체 죽음과 관련된꿈 해몽과 풀이였습니다. 

관을보는꿈 시체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