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침맞는꿈 / 침뱉는꿈 풀이 해몽 정리 ㉠ TO ㉭

반응형

침맞는꿈 / 침뱉는꿈 풀이 해몽 정리 ㉠ TO ㉭

침맞는꿈

살다가 기분이 굉장히 나쁠때가 있습니다. 그것은 인격모독, 폭력, 폭행 등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별것 아니지만 더 기뿐 나쁜것도 있습니다. 누군가가 뱉은 가래침을 운나쁘게 맞는것 또는 밟는것도 있습니다. 현실에서 일어나면 싸움이 일어날수도 있으나 꿈에서 침맞는꿈 침뱉는꿈을 꾼다면 어떤 해석과 풀이가 있을까 알아보았습니다. 

1) 침맞는꿈 / 침뱉는꿈 종류

몸에 침맞는꿈 : 내 몸에 침을 맞는꿈을 꾸었다면 건강이상에 주의하셔야 하겠습니다 의도치 않은 사고가 날 수 있고 자신의 체력 내성이 떨어진다는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소속된 단체에서 위험한 임무를 맡게 되실 수 있고 정신적으로 부담감이 클수 있겠습니다 이런때일수록 좀더 조심스럽게 행동하셔서 몸을 사리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침뱉는꿈

상대방의 얼굴에 침뱉는꿈 (침맞는꿈) : 다른사람을 헐뜯거나 상처를 주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정신적인 공격을 가하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특히 상대방의 사생활을 들춰내서 자존심을 긁게되는 상황이 오게 되실 수 있고 어려운 상황을 만들어 서로 상처를 받게 되실 수 있는 만큼 될 수 있으면 상대방을 깍아내리지 마시고 서로 칭찬을 해주어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래침뱉는꿈: 자신의 내면에 응어리져있던 원한이나 감정들을 풀게 되는것을 뜻합니다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게 되거나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만큼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서 원하는 기회가 왔을때 신속히 처리 할 수 있는 기술을 익히시길 바랍니다.

2) 침맞는꿈 / 침뱉는꿈 종류

침속에서 피가 섞여나오는꿈 : 침이나 가래 등에서 피가 섞여나왔다면 아주 힘든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여유롭지 못하고 막상 성과를 내어도 원하는 만큼 효율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만큼 무작정 노력만 하기보다는 성과가 저조한 이유와 성과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자세가 중요하겠습니다.

침흘리는꿈 : 내가 의도치 않아도 침이 저절로 흘러내렸다면 자신이 하고 싶은 일들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고 고생만하다 끝나게 될 수 있겠습니다 일명 삽질을 한다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정확하고 자세한 계획을 세우지 않은체 무작정 일만 한다고 해서 성과물을 낼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먼저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침먹는꿈 / 침맞는꿈

가래가 안나오는꿈 : 목이 답답해서 가래를 뱉으려고하는데 나오지 않는꿈을 꾸었다면 내가 하는 일들이 해결되지 않아서 답답한 속마음을 뜻하는 것입니다 만약 가래가 끝까지 시원하게 나오지 않았다면 서둘러 일을 처리하시기보다는 보다 근본적인 원인과 해결책을 강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가래 먹는꿈 : 자신의 가래 또는 상대방이 뱉은 가래를 먹게 되었다면 다른사람의 ㅉ띠꺼기 성과를 받아먹게 된다는 의미가 있겠습니다 즉 자신에게 별다른 이득이 되지 않거나 위험을 독박쓰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는 말씀드릴 수 없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