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불나서 대피하는꿈 / 불나서 도망가는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불나서 대피하는꿈

불나서 대피하는꿈

불은 현실에서 굉장히 위험합니다. 불을 이용하여 다양한것을 만들고 사용하지만 내가 위치해 있는곳에 나를 삼켜버릴만큼의 불이난다면 가장 위험한 것입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불나서 대피하는꿈 또는 불나서 도망가는꿈을 꾼다면 어떤 해몽과 풀이가 있는 것일까?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1) 불나서 대피하는꿈 / 불나서 도망가는꿈 종류

불나서 대피하는 꿈 및 불나서 도망가는꿈 : 나서 대피하는 꿈은 성공 또는 행운이 바로 눈앞에 있으나 그것을 알지 못하고 지나치거나 또는 놓처버린다는 경고의 메시지 같은 꿈입니다. 이에 화재로 도망 또는 대피하는 꿈을 꾸셨다면 너무 일을 서두르지 마시고 냉정한 행동과 판단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불나서 불끄는꿈 : 꿈속에서 불은 길한 운세 또는 좋은일을 상징합니다. 그런데 이것을 끄는 것은 본인의 운을 잠재워 버리는 행동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의 잘못된 판단에 의하여 문제의 소지가 생김에 경고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어떤 방식으로 든 불을 끄는 행위는 좋은 기운을 끄는 행동이기에 이같은 행동은 곤란한 일이 생겨 그 문제가 가까워 졌다는 것을 알리는 경고일 수 있으니 신중한 주의가 필요한 꿈 입니다.

물이 튀어도 불이 꺼지지 않는 꿈 : 불에 물이 튀였다면 불꽃이 작아진다거나 꺼지게 되는 것이 일반적인 형상입니다. 그러나 불이 튀어도 불이 그대로 있다 또는 불의 기세가 더욱 올라간다  줄어들지 않는다? 그렇다면 길몽이시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어떤 방해자가 나와도 끄떡 없이 해낼 수 있는 꿈 입니다.

불나서 도망가는꿈

2) 불나서 도망가는꿈 / 불나서 대피하는꿈 종류들

물이 튀어서 불이 꺼져 버린꿈 : 불에 물이 튀어 불이 꺼져버린 꿈 또는 불이 위태위태 한 꿈은 특정한 부분 또는 나의 권위가 실추할 수 있는 또는 기력등 다양하 부분에서 상실을 할 수도 있거나 사업에 어려움이 닥칠 수도 있다는 꿈으로 흉몽이 될 수 있습니다.

마당을 청소하고 스레기를 모아 불태운꿈 : 꿈속에서 마당 또는 정원에서 본인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애지중지하는 대상으로 마당 또는 정원에대한 마음의 풍요로움 그리고 황폐함을 알아볼 수 있는 꿈입니다. 그리고 마당이나 정원의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날수 있는 중요한 변화를 암시하기도 하는 꿈입니다. 마당을 청소한다던지 쓰레기를 모아서 불태우고 있는거라면 마음 속 근심이 사라짐을 의미하기에 이것은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중요시하는 대상은 가족또는 사랑하는 사람 생활 돈 물건 등 다양한 여러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물체가 불에 타서 재로 변하는꿈 : 물체가 불에 타 재로 변하는 꿈은 절정에 도달 후 그 힘이 살며시 점점 소멸되고 상실되버리는 것을 알리는 꿈입니다. 이것은 흉몽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자신의 삶을 뒤흔들 수도 있는 사건 또는 사고가 발생할 수도 있는 꿈이기에 매사에 행동을 신중하고 냉정하게 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불나서 대피하는꿈 1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