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택배 전화번호 ( 고객센터 ) / 반품예약 /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 TO ㉭

반응형

롯데택배 전화번호 ( 고객센터 ) / 반품예약 /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 TO ㉭

롯데택배 전화번호

택배를 시키고 오지 않는 택배때문에 발만 동동구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럴떄 택배기사님한테 전화를 걸어야 하는데 전화번호를 모를 때 택배 담당자님 전화번호를 알아보는 방법과 택배가 잘못오거나 오류가 있어서 택배 반품예약을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릴까 합니다. 그 택배는 롯데택배로 롯데택배 전화번호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롯데택배 반품예약방법과 롯데택배 상담원연결방법까지알려드리겠습니다.

1. 롯데택배 전화번호 ( 고객센터 ) 및 운영시간 체크

롯데택배 전화번호 ( 고객센터 ) 는 1588-2121번 입니다. 그리고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운영시간으로는 평일 월요일~금요일가지 운영하고 있으며 시간으로는 8~18시까지, 토요일 9~13시까지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을 한다던지 또는 롯데택배 배송조회를 통하여 현재 배송진행해주시는 택배기사님에게 직접 전화를 걸면 언제쯤 도착할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택배에 문제 또는 제품 주문전에 궁금한 사항등이 있다면 롯데택배 홈페이지 또는 롯데택배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롯데택배 상담원연결을 통해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전화번호 고객센터

2. 롯데택배 반품예약 하는 방법

첫번째방법으로는 롯데택배 고객센터를 통하여 반품예약을 하는 방법입니다. 롯데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에 설명드린 번호로 전화를 하여서 롯데택배 반품예약 상담을 진행하시면 빠르게 해결이 가능하십니다. 다소 통화량이 많아서 롯데택배 상담원연결등이 어렵다거나 해결이 잘 안되셨다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롯데택배 반품예약

두번째방법으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롯데택배 반품예약이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은 롯데택배 홈페이지로 가시면 1:1문의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롯데택배 고객센터 및 롯데택배 반품예약 서비스를 접수 할 수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롯데택배 반품예약의 경우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셔야만 무조건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이 없어도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또 반품예약 같은 경우는 '택배 이용 약관' 동의 후에 이용을 하실 수 있어서 약관보기를 클릭 하시고 동의를 누르시면 반품예약버튼이 나옵니다. 이렇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롯데택배 반품예약 버튼까지 눌르시면 반품하실 물품의 운송장 번호 또는 업체코드로 접수가 가능하게 됩니다. 번호로 조회를 하신다음에 방문희망일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택배운임 신용 및 선불등을 선택하신다음에 롯데택배 반품예약을 완료 하시면 됩니다. 참고사항으로 비용으로는 포장당 50만원 초과시 할증운임이 붙으며, 배송사고등에 대한 포장당 물품가액이 300만원을 초과하게 될 시에는 300만원을 초과하는 운송물은 받지 않는 다고 합니다.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3. 롯데택배 취급불가품목들

롯데택배에서 취급을 제한하는 품목으로는 포장불량 물품, 파손 또는 부패한 물품, 타화물을 오염시키는 물품 등 경우에 따른 물품들은 추가비용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박스마다 3백만원을 초과하게 되는 물품, 가격환산이 안되는 물품들은 롯데택배 뿐만이 아닌 모든 택배물류로 보낼 수가 없습니다. 현금류, 수표 등과 같은 것들은 택배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편지 및 긴급 서류 등의 서신들은 우편법상 제한 물품이라고 합니다. 

그이외의 물품들은 각 종류마다 화물 또는 일반 택배로 분류가 됩니다. 또 배송 진행중에 배송에 문제등이 생겼다면 롯데택배 전화번호인 롯데택배 상담원연결 번호로 연락하여 문제에 대한 부분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총포류 도검류, 동물, 배터리, 등과 같은 것들은 택배를 이용할 수 없으며 동물을 택배로 보낼시 적발된다면 최대 1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되게 됩니다.

롯데택배 전화번호 유의사항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