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고객센터 "결제일별 이용기간, 한도상향 하향" 정리

반응형

신한카드

롯데카드 결제일병 이용기간 및 한도상향 정리 내용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한도상향 정리 내용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결제수단으로 사용되는 것은 카드입니다. 그중 신용으로 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신용카드이고 이 신용카드 중에서도 여러 은행별 카드들이 있는데 신한카드 이용시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하는 고객센터 연락방법 및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정보 그리고 한도상향방법까지 간략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고객센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한도상향방법

신한카드를 사용중에 분실 하셨다던지 카드사용에 문제가 생기셨다면 신한카드 고객센터 1544-7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되며 분실신고는 1544-7200번입니다. 그리고 카드신청은 1661-8599번이며, 금융신청은 1588-0303번이고, 할부금융은 1544-7100번으로 연락하시면 콜센터 직원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그외에도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분실신고신청을 하셔도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신한카드 한도상향

신용카드를 이용하시면서 카드이용요금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부분이 각기 다른데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즉 신한카드는 결제일이 1 ~ 27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기간은 그 결제일에 따른 기간이 각기 다릅니다. 그리고 결제일은 14일이 가장 좋다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를 사용중에 갑자기 결제가 안될때는 한도에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한도상향방법으로는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바꿀 수 있습니다. 앱에서 신용카드 탭에서 상향신청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상향신청을 하시면 되는데 한도상향시에 할부금액이 남아있다면 한도상향이 안되는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앱 이름은 신한카드 앱입니다. 또 미납사례가 번복될시 한도상향에 제한이 걸리게 되는점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부분은 신한카드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해보시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