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팩스 무료 보내는 방법 총정리

반응형

모바일 팩스 무료로 보내는 방법

팩스를 모바일로 보낼 수 있다? 직장인, 사업자들이라면 가끔 금융기관이나 공공기관등에 서류를 보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 때 사진을 찍어서 보내면 받지 않기에 문서상으로 깔끔하게 보내야 합니다. 그래서 잘 보내는 방법은 스캔을 해서 보내거나 팩스로 보내야 하는데 이때 굉장히 간단하게 깔끔하게 보내는 방법으로 모바일팩스를 이용하시면 팩스 없이 보낼 수 있습니다.

핸드폰 약정 위약금 확인하는 방법
인터넷 속도 느려짐 문제해결 방법 안내
멀웨어바이트 무료 설치 및 이용방법

모바일팩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 팩스를 검색 후에 모바일팩스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 어플은 에스케이브로드밴드에서 개발한 앱으로 팩스 1페이지마다 문자 1건의 이용료가 나오는데 문자 요금레를 무료로 사용하신다면 모바일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모바일팩스를 다운로드 하신다음에 가입 그리고 팩스 번호를 생성하시면 되는데 이때 모바일 팩스의 내 팩스 번호로는 4-3-4 숫자로 이루어져 있고 부여받게 되는 내 팩스 번호로 팩스 보내기 역기 받기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팩스

모바일팩스 보내기 방법(발신과 수신)

(발신방법)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 파일 유형을 선택합니다. > 첨부파일을 선택합니다. > 사진을 잘라 줍니다. > 팩스 발송을 눌러서 진행 후> 발송성공 확인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팩스 발송하시기 전에 캡쳐한 사진이나 다운로드 받으신 문서 등의 파일들을 모바일팩스로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신방법) 모바일팩스로 발신한사람이 나한테 수신을 하는 방법으로는 간단합니다. 상대방이 내 팩스 번호만 있으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폰의 경우는 어플 삭제하시면 내부 데니터가 같이 삭제가 되시고 복원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이동통신 전화번호가 바뀌시게 되면 새로운 서비스 이용자로 간주가 되어서 신규 번호를 받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외에서 로밍된 핸드폰은 수신은 가능합니다. 단! 발송은 불가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