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기장 연봉 Α to Ζ ( 부기장 )

반응형

대한항공 기장 연봉

대한한공 기장, 부기장 연봉 설명 디테일하게 알려드립니다 Q & A

항공사 지상직과 객실 승무원의 차이점은?
국내대형과 저가항공사, 외국항공사 승무원들의 차이점은?
저가항공권, 저렴한항공권 구매 하는 방법은?

2020년 대한항공은 많은 이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하여 항공계쪽이 많은 타격을 받고 있구요. 그래도 외국보다는 한국의 항공계 관련쪽이 그나마 나은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항공관련 연봉의 수준은 어느정도 일까요? 그중에 대한항공 기장 연봉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대한항공 기장과 부기장 연봉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는 직업으로 비행기 기장 및 승무원이 있습니다. 이 직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1년에 몇 번이고 해외를 다녀가죠. 비행기의 최고 책임자 대한항공 기장 연봉은 하늘 위를 오가며 많은 승객들 책임지는 최고 책임자입니다.

비행기는 한번의 실수가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을 앗아가기 때문에 그 자리의 무게는 상상 할 수도 없이 무겁습니다. 이를 책임지는 기장은 이에 합당한 연봉을 받아야 합니다. 

대한항공 기장과 부기장 연봉


대한항공 기장 연봉 초임은 9천 9백만원 이며, 평균 1억 2천만원 이라고 합니다. 일반 사무직 초임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많은 돈이죠. 하지만 이 돈에는 그만한 자격을 갖추고 있기에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기장 연봉 외에도 부가적인 복지 제도 또한 많은 데요 정년이라든지 학자금지원 항공원 구매 등 연봉 외적인 복지 제도들만 해도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부기장 연봉은?


항공사 기장은 많은 사람들이 항상 꿈꿔오는 직업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그렇구요. 그러나 지금 시대가 변하고 많은 일들이 생기면서 일자리에 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해봐야 할때가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항공사 직원 또는 항공사 기장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대한민국에는 많은 항공사가 있지만 그중 대한항공이 가장 큰 항공사이고 그 항공사에서 일하는 대한항공 기장 연봉 2020년 많은 이슈로 언론에서 이슈화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대한항공은 수송업관련으로 발길이 많이 돌려지고 있구요. 거기에 발맞춰 현재 대한항공이 인수 진행하려는 것들이 있고 직원 관련 이슈들도 있습니다. 현재 일하시는 분들께 큰일 없이 잘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관련된 글 보러가기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과 음식들은? 주의사항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