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저가항공권, 저렴한항공권 구매 방법 [항공권싸게사는방법]

반응형

항공권싸게사는방법

이제 다시 여행의 계절이라고 할 수 있을듯 합니다. 비록 여름휴가 시즌은 끝이 나기도 했으나 여행은 언제든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가을이 되면 해외여행으로는 최고의 날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행항공권이 너무 비싼 것은 사실 그래서 여행 가기 전에 알아두면 엄청나게 금액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항공권싸게구입하는 방법을 안내 합니다. 요즘 저가항공권 저렴항공권이 꽤 많이있기에 꿀팁 알려드립니다.

비행기 반입금지 물품과 주의할점은?
국내 대형, 저가항공사의 차이점은?
항공사 지상직과 객실승무원의 차이점은?
대한항공 기장 연봉은 얼마?

해외여행을 위한 항공권 구매할 때 꼭 기억해야 하는 것은?

해외여행이던 국내여행이던 가장 부담되는 것은 경비입니다. 경비는 (항공권, 숙박비) 이렇게 2가지가 있습니다. 이 두가지에 대한 경비만 줄일 수 있다면 엄청난 경비절감으로 인해서 여행할때 다른 것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항공권 경비 절감의 포인트는 언제 구입하냐에 달려있습니다. 이것으로 가격이 완벽하게 달라지고 좌석의 질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가장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숙박비 경비 절감의 포인트도 언제 구입하냐에 달려있습니다. 그런데 숙박비의 경우 국내는 주변 시내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너무 외진 곳인데 저렴하다고 무턱대고 정하면 이동비용이라던지 저녁에는 시내한번 나가는데 굉장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럼 여행의 질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시내와는 그리 멀지는 않지만 차로 5분 ~ 10분정도의 위치가 좋습니다. 해외여행시에도 같은 부분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러나 해외여행시 숙박은 최대한 안전한 곳이 좋습니다. 그래서 해외 여행시는 꼭 보험을 가입하셔야 합니다.

해외 여행자 보험 가격 비교 방법과 유의사항은?

저가항공권을 위한 항공권 구매시기는?

항공권은 시기가 중요하다고 했는데 그럼 언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 저가항공권 구매 방법으로는 겨울방학 전 11월 이때가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대 입니다. 가장 비싼 항공권은 여름방학시즌인 8월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좀더 정확하게 저렴한 항공권 구매는 아래 시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휴가철인 8월이 가장 고가이기에 겨울방학 직전 11월이 가장 저가입니다.

2)해외여행 출발 9주전 또는 최소 6주전에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스템상 할인율이 다름(기본 30 ~ 50%)

3)구매시기로는 화요일 오전 2 ~ 4시 사이가 좋습니다. 또는 일요일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4)출발시간은 새벽이나 밤이 좋고, 출발요일은 일, 월, 화요일이 가장 저렴하며, 도착날짜로는 월,확가 좋습니다.

해외여행 비용시 경비를 절감할 수 있는 최적의 방법은?

항공사 홈페이지 할인받는 방법

저가항공권 가격 비교

위에 말씀드린데로 저가항공권 구매시기를 잘 컨택하였다고 하더라도 매번 같은 항공사의 항공권을 이용한다? 그럼 더욱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항공사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제도를 가입하시면 항공편업그레이드, 항공사서비스업그레이드 및 여러 혜택들을 교환 및 포인트나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어서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신용카드를 이용할때도 큰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사용방법 [보너스항공권] 이용방법 총정리

항공권 구매 가격 비교하는 방법은?

저렴한항공권 가격 비교하는 곳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한다? 그런데 내가 구매하는 항공권이 정말 저렴한건가? 확인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저렴한항공권을 구매했다고 하지만 여행을 못가게 되었다던지 또는 항공사 문제로 인해서 항공권 취소 등으로 환불을 받아야 할 때 저가 항공권은 환불이 불가한 경우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꼭 확인하셔야 하는 것이 환불여부까지 체크해야 합니다. 이런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로는 스카이스캐너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는 항공권 중계사이트 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그리고 참고하실 사항으로 항공권 구매하시기 전에는 꼭 인터넷 쿠키 및 웹사이트 이용한 데이터를 삭제하시고 항공권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이유는 빅데이터로 검색포털을 이용시 항공사와 여행 웹사이트에서 쿠키를 사용하시면 사용자의 활동으로 추적하여 더욱 높은 항공권이 검색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다른 방법으로는 시크릿 모드[크롬, 네이버웨일, 익스플로러]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가항공권 중 땡처리 항공권이란?

여행시즌, 비시즌시에는 다양한 할인 상품들이 나옵니다. 중요한건 시즌시에는 여행관련된 할인 상품들이 별로 나오지 않습니다. 이유는 할인 상품이 없어도 여행을 많이 가기 때문 대신 혜택과 관련된 상품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런데 비시즌에는 할인 항공권 상품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특가 프로모션 같은 것들로 땡처리 항공권이라고 나옵니다.

땡처리닷컴 바로가기

이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신규노선을 취향 또는 창사기념, 신년맞이나 연초, 연말 같은 때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때 구매가 가능한데 항공사들마다 다릅니다. 이런 특가 프로모션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곳이 땡처리닷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 땡처리닷컴을 이용할 때 단점이 있습니다. [원하는 시기의 항공권은 없음, 가족등 여러명을 위한 항공권 없음 구매 제한, 초특가 항공권은 카드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음, 출발일이 촉박 예약과 동시 입금 진행해야됨, 만 2세 이상 어린이도 성인 요금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음] 이런 이유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참고드릴 내용은 휴가기간이 넉넉하신 경우라면 또는 여름말고 가을이나 겨울에 휴가를 계획하신다면 경유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시는 것도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가까운 여행지의 경우는 저가항공사들로 [LCC]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가항공사 순위 확인하러가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