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AND 발송준비
EMS 인 국제 우편코드 중 하나인 CNCAND 코드는 중국 광저우 지역을 말하고 있습니다. 해석하자면 CN은 중국을 뜻하며 CAN은 광저우 지역을 뜻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외국 우편물들은 인천국제우편물류센터 또는 부산국제우체국에 도착되어 해당 주소지의 우체국으로 이동하여 수치인에게까지 배송이 완료 됩니다.
한진택배 반품예약 방법과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
경동택배 예약하는 방법 안내 |
택배 인수자등록 뜻과 롯데택배 배송상태 체크 방법 |
CNCAND 발송준비 택배 배송 얼마나 걸리는 걸까??
대한민국의 우편 및 배송은 정말 빠릅니다. 그러나 EMS는 국제우편이기에 느리긴 하지만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우체국은 정부기관, 공기업인 경우가 많기에 민간 사기업들에 비해서는 신뢰성이 굉장히 좋은 편에 속합니다.
그리고 소형 포장물 같은 경우는 가격이 꽤 저렴하고 통관과정에서도 간편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중국, 홍콩 같은 곳에서 판매자들이 많이 이용하거나 직구 등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또 해외 사이트로 제품을 구입할 때 EMS로 배송 진행 되는 경우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 배송 조회를 했을때 CNCAND 발송준비라고 표시되었다면 판매자는 중국 광저우에 있는 교환국으로 물품을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
또 CNCAND 발송준비의 경우 택배가 발송 교환국에 도착했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가끔 시스템적 반영이 늦어져 택배가 이미 도착했으나 지역별로 분류되어 이미 배송 중일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고 택배분실 시 해결방법은? [피해보상 받는법은?] 해당게시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NCAND 발송준비 표시된 택배 얼마나 걸리는 걸까? 해당 택배의 배송 기간으로는 1~2주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국내 택배라면 분류 및 처리 되는 소요시간이 짧은데 중국은 택배 처리 소요기간 자체가 더 길다는 것도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정말 운나쁘면 택배 처리 되는 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길다하면 한달 또는 그이상의 기간이 소요될수도 있다는 점 입니다.
현재 CNCAND 발송준비라면 현재 배송이 더 지연될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하셔야 합니다. 현재 직구 및 온라인 주문에 대한 부분이 급속도로 높아지면서 인천공항 국제우편세관과 우정사업본부 국제우편물류센터에 계류되어지는 경우들이 적지 않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해외 배송 또는 해외 직구라면 시간을 넉넉하게 잡으셔야 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