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발고르는꿈 / 신발선물받는꿈 / 신발꿈 해몽 풀이 ㉠ to ㉭

반응형

신발고르는꿈 / 신발선물받는꿈 / 신발꿈 해몽 풀이 ㉠ to ㉭

신발고르는꿈, 신발선물받는꿈

의식주에서 신발은 참많은 부분으로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 하나로 보여지는 모습이 달라질수도 있으며, 이런 것 때문에 신발을 모으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신상이 나오면 꼭 구매해서 모으는 사람 또는 오래된 신발이라도 추억을 위해서 모으는 사람등 다양합니다. 이런 신발 현실에서 많이 못 가져 보았지만 꿈에서 나의집에 많은 신발을 두고 신발고르는꿈을 꿔 본다면 어떨까?그리고 신발선물받는꿈등 신발꿈 관련으로 어떤 해석과 풀이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1) 신발고르는꿈, 신발꿈 종류와 풀이

신발선물받는꿈 : 일을 함에 있어서 다른사람의 도움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신발을 받는꿈 같은 경우 협력자 또는 배우자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신발을 선물받는꿈 을 꾸었다면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되거나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체 모임이나 자신이 속한 단체에서 자신과 뜻을 함께해주는 사람들을 얻게 되므로 대인관계를 잘 관리하셔서 더욱 자신에게 이익이 되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을 빌리는꿈 : 다른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는 의미입니다 다른 단체 기관으로부터 후원을 받게 될 수 있고 윗사람에게 도움을 얻어서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망설이지 말고 그 기회를 잡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고르는꿈, 신발선물받는꿈 2

신발고르는꿈 : 선택의 기로에서 고심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신발은 꿈에서 배우자 또는 신분을 상징하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적당한 일자리를 찾거나 결혼 상대를 찾게 되는 뜻이 있습니다 물론 자신에게 한번뿐인 선택일 수 있으니 신중하고 침착하게 결정해야 하는만큼 한참의 고심을 하게 되겠지만 후회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른 사람들과 상의해서 처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정리하는꿈 : 자신이 하는 일이 계획대로 잘 풀려져 나가는 뜻이 있습니다 신발을 정리하는꿈 같은 경우 복잡했던 문제가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의미로 먼가 부족해서 처리되지 않았던 일들도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다른 협조자의 도움을 얻으면 더욱 쉽게 해결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잘 마무리 해주시길 바랍니다.

남의신발신는꿈 : 자신의 신변에 변동이 생기는 조짐입니다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찾아와 직장을 이직한다거나 이사를 가느 등 평소 익숙치 않은 생활을 하실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시고 의연하게 대처 하셔서 또다른 기쁨을 찾을 수 있도록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마음먹기에 따라서 삶을 사는데 큰 변화가 생기므로 이 사실을 잊지마시고 일에 임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2) 신발고르는꿈, 신발선물받는꿈 종류와 풀이

구두를 선물하는 꿈 의미 : 우선 구두를 선물하는 것은 나의 역할을 다른사람 또는 다음사람에게 양보하는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발은 사회적 지위의 상징이기에 직장, 학교, 가정등에서 책임있는 역할에 대한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예시로 동아리활동 은퇴 후 후배에게 넘기거나 육아의 일에서 끝나거나 어머니로써의 역할이 끝나간다던지 라는 것들 입니다. 또 신발이 예쁘거나 더러워지거나 어떤 상태인지에 따라서 그 역할에 대하여 의미도 갈리게 되어있습니다.

신발을 잊는 꿈 의미 : 신발을 잊는 꿈은 내가 해야되는 일을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으로 지금 잊고 있는 것이 무언가 소중한 것일 수도 있는데 깨닷지 못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부탁받지 않은일을 한다던지 부탁해야되는 것을 혼자 미련하게 하고 있다던지의 의미일 수 있습니다. 

신발고르는꿈, 신발선물받는꿈 5

신발끈을 묶는 꿈 의미 : 신발끈을 묶는 것은 연인 또는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를 돈돈하게 하기 위한 결정을 내렸다는 것입니다. 혹시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나 연인이있는데 무언가를 전하고 싶거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은데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지금 꿈의 힘을 빌어서 지금 용기내어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금구두가 나오는 꿈 의미 : 금구두가 나오는 꿈은 사회적 명예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은 신의 빛, 성스러운것을 나타내고 신발은 사회적인 입장 또는 지위 주의 사람들에 대한 것을 나타냅니다. 그래서 본인이 높은 평가를 받는다거나 좋은 상황들이 나올 수도 있는 꿈의 해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발고르는꿈, 신발선물받는꿈 등 신발 꿈들의 몇가지 해몽과 해석들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이외에도 신발꿈 종류는 몇십가지가 더있습니다. 그중에 사람들이 많이 꾸고 꿈 중에 좋은 해석들이 있는 꿈들을 포스팅하였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