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언니가 죽는꿈 / 언니꿈 / 죽은언니꿈 / 언니랑 싸우는꿈 해몽 ㉠ to ㉭

반응형

언니가 죽는꿈 / 언니꿈 / 죽은언니꿈 / 언니랑 싸우는꿈 해몽 ㉠ to ㉭

언니가 죽는꿈 관련

언니는 항상 동생을 챙겨줄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런 언니가 있는 부러워 하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언니와 잦은 싸움이 있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꿈속에서 언니가 죽는꿈, 언니랑 싸우는꿈 등 죽은언니꿈 등의 언니와 관련된 꿈은 실제 언니, 알고 지내는 언니, 경쟁자 등을 이야기 합니다. 이 꿈의 정확한 의미와 해몽을 해석해 보겠습니다. 

1. 언니가 죽는꿈 언니랑 싸우는꿈 해몽 종류

1) 언니가 죽는꿈 : 꿈속에서 본 언니가 건강해져서 무병장수하게 될 수 잇습니다. 그리고 언니가 원하고 있던 소망들이 이루어지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으로 언니가 혹시 어려운 일로 힘들어하고 고민하고 있다면 그것이 빠르게 해결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자신을 방해하고 있던 누군가 도는 경쟁자나 좋지 못한 소문등에 대한 것들이 사라지면서 안정을 찾게 될 수 있는 징조 입니다. 

언니랑 싸우는꿈

2) 언니랑 싸우는꿈 해몽 : 가족언니 친척언니 등 언니라는 사람과 싸웠다면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돈이 들어온다던지 직장 등에서 경쟁자를 물리치고 좋은 평가를 받아서 요직에 발령받게 되었다든지의 징조입니다. 

3) 언니가 결혼하는꿈 해몽 : 꿈속 언니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질병, 직장 해고, 남친과 헤어지는등의 좋지 못한 일들이 생겨나게 될 수 있는 흉몽입니다. 

죽은언니꿈

2. 죽은언니꿈 언니가 죽는꿈 등 종류

4) 언니가 자신의 등을 두드려 주거나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 : 주위 사람들의 관심과 인정을 받게 되며, 준비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됩니다.

5) 언니와 술마시는 꿈 : 언니와 노래부르는 꿈 마음이 편안해지고 걱정거리가 없어지게 됩니다.

6) 언니와 맛있는 것을 먹는 꿈 : 오랫동안 준비하던 일이 잘 진행되고, 좋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7) 살아있는 언니가 죽은 꿈 하는 일에 어려움이 따르지만 점차 해소되고, 좋은 기회를 얻게 됩니다.

8) 죽은언니꿈 제사를 지내는 꿈 : 언니 무덤꿈 사업, 직장, 학업에서 좋은 결과/성과를 얻게 됩니다.

9) 언니와 몸 싸움을 하는 꿈 :  잘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고 걱정고민이 사라지게 됩니다.

언니가 죽는꿈 해몽

10) 언니와 여행가는 꿈 : 오랫동안 준비하던 일이 잘 진행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도 좋아지게 됩니다.

11) 언니와 통화한 꿈 : 일상적인 편안한, 기분좋은 전화통화는 지인이나 귀인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으며,일이 잘 풀리는 꿈으로 해몽됩니다. 하지만, 싸우거나 울거나 화를 냈다면 경제적인 손실이나 재물을 잃어버리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12) 언니가 울고 있는 꿈 : 근심 걱정할 일이 생기고,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13) 언니를 오랫만에 만난 꿈 : 가족이나 자신의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3. 언니가 죽는꿈 언니랑싸우는꿈 해몽

14) 언니가 이사하는꿈 : 꿈속 언니가 새로운 직장 등 일자리에 취업 및 들어가게 되는 징조의 꿈 입니다. 

15) 멀리있는 언니가 찾아오는꿈 : 꿈속 언니가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좋지 못한 일들로 인하여 힘들게 되는 징조 꿈해몽

16) 언니가 아픈꿈 : 꿈속 언니가 사람들에 큰 관심을 받게 될 수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리고 언니가 평소 건강하지 못했다면 건강을 회복하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길몽입니다.

언니가 죽는꿈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