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오리나오는꿈 / 오리꿈 해몽 종류 ㉠ to ㉭

반응형

오리나오는꿈

오리나오는꿈

꿈속에서 오리들이 꽥꽥거리면서 쫒아다니거나 또는 많은 오리들을 잡는꿈을 꿔보신적 있으신가요? 오리관련꿈으로는 다양한 의미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길몽이 굉장히 많은데요. 재물운, 권력운등 다양한 종류들이 있습니다. 오리나오는꿈 등 오리꿈관련 그 의미와 해몽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오리나오는꿈 및 오리꿈 해몽 종류들

1) 오리잡는꿈(오리나오는꿈) : 하고자 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뜻의 꿈입니다. 즉 가까운 미래에 분명 좋은 기회가 올 수 있으므로 그 기회를 잡게 되면 행복한 미래를 맞이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2) 오리고기 먹는꿈 :안좋은 일을 당하거나 질병을 앓게 될 꿈입니다. 가족 중 누군가가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를 당하게 될 흉몽입니다. 그러므로 매사에 가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 눈앞에 다가온 과제를 처리할 방법을 몰라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오리나오는꿈 종류

3) 오리알 보는꿈(오리나오는꿈) : 무언가를 발견하고 찾아낸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는 국보급 유물이나 보물 등 중요한 물건을 찾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또 학문적으로 놀라운 발견을 할 수 있다는 뜻도 있습니다. 결국 노력하다보면 생각하지 못한 결과를 얻으면서 부와 명예가 쌓일 수 있음을 뜻합니다.

오리꿈

4) 알을 깨고 새끼오리나오는꿈 : 알을 깨고 생명이 탄생하듯이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징조입니다. 예술가라면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되고 사업가라면 신규사업을 벌이게 됩니다. 또 졸업을 앞둔 사람이라면 사회의 일원으로 동참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5) 새끼오리꿈 : 뜻하지 않은 일로 인해 마음고생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하는 일이 제대로 마무리 되지 않거나 걱정이 끊이지 않게 되어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급하지 않게 모든 일을 차분하게 처리해 나갈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6) 집안에 오리가 들어오는꿈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특히 오리가 줄지어서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면 여러 방면에서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7) 아기 오리에게 모이를 주는꿈 : 신경 써야 할 일이 많이 생기면서 마음이 편하지 않게 됨을 뜻합니다.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거나 뜻하지 않은 사고가 터지면서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해를 사는 일이 없도록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등 신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리나오는꿈 해몽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