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나물꿈 / 나물 먹는꿈, 캐는꿈, 사는꿈 해몽 정리 ㉠ to ㉭

반응형

나물꿈

나물꿈 해몽 먹는꿈

한국인의 밥상에 자주 올라가는 반찬을 이야기 한다면 나물입니다. 그리고 이런 나물 반찬들은 건강에 굉장히 좋은 영양성분들이 가득 들어 있는데요. 꿈속에서 나물과 관련된 꿈을 꾼다면 어떤 의미가 있는걸까요? 나물은 자식, 학업지식, 취직, 경사, 비지니스, 파티 등의 좋은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그럼 나물꿈, 나물먹는꿈, 나물캐는꿈, 나물사는꿈 등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나물꿈 종류 ( 먹는꿈, 캐는꿈, 사는꿈 )

나물캐는꿈 : 생활의 안정 그리고 윤택한 삶을 살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만사가 편안해지면서 아주 큰 만족감을 얻게 될 수 있는 의미가 있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물캐서 바구니에 담는꿈 : 나물을 캐서 바구니에 담는꿈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며 자녀들이 재물 취득에 성공하여 큰 기뿜을 누리게 될 수 있는 암시를 주는 꿈 입니다. 

나물먹는꿈

바구니에 봄나물이 가득한꿈(나물꿈) : 온가정에 활기가 넘치게 되며 이익이 생기게 되어서 행복해지는 암시를 주는 꿈입니다. 쑥(나물)캐는꿈 : 이꿈은 나물캐는꿈과는 좀다르게 어렵고 힘든 상황들이 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생각하고 하고있던 데로 실천해 간다는 것을 징조한다는 꿈이며 내가 꿈꾸고 있던 것들을 이루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꿈으로 표출시키는 꿈입니다. 

나물반찬 만드는꿈(나물꿈) : 집안 평안함이 가득하며 가족들이 소소한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봄나물 캐는꿈 : 봄나물을 뜻하는 의미는 소생입니다. 그리고 꿈속에서 봄나물이 가득 담겨 있다면 나의 자손이 어떤일이던지 만사 형통하게 잘 나아갈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나물꿈해몽

나물꿈 종류 2 ( 먹는꿈, 캐는꿈, 사는꿈 )

나물만 차려져있는 방상을 보는꿈 : 일반적인 별일이 아닌 사소한 일들에 매달리게 되면서 그로 인해 큰일을 소홀하게 되면서 손해를 입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 입니다. 들에서 나물캐는꿈 :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지만 꿈의 상황과 해석에 따라서 흉몽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길몽으로는 자손이 번창하고 만사 형통할 수 있으나 흉몽으로는 재난 및 자손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가게에서 나물사는꿈 :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할 수 있지만 꿈속에서 채소, 야채 등의 나물을 산다면 손님을 맞이하게 될 수 있는 징조 또는 파티, 잔치에 쓰이게 되는 성대한 음식을 준비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채소를 수확하는꿈(나물꿈) : 채소는 재물의 성과 또는 결과를 의미합니다. 채소를 수확한다면 재물이 들어온다던지 재력이 상승하게 될 수 있는 징조의 꿈입니다. 

나물꿈

고사리 나물먹는꿈 : 이꿈은 조상에 대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 많은 문제들이 생기게 되도 조상의 덕을 보게 되어서 그 문제들이 사라지고 안정된 삶을 살 수 있게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나물밟는꿈 : 흉몽은 아니나 굴러들어온 복을 차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한 나물을 밝는 다는 것이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를 주는꿈이거나 순간의 실수등으로 인하여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도 있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