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과자먹는꿈 / 과자받는꿈 / 과자꿈해몽 종류 정리 ㉠ to ㉭

반응형

과자먹는꿈 / 과자받는꿈 / 과자꿈해몽 종류 정리 ㉠ to ㉭

과자먹는꿈, 과자꿈해몽

어릴때부터 어른이되서도 절대 빠지지 않는 불량식품이 있습니다. 바로 과자 또는 사탕입니다. 이런 과자 사탕이 꿈속에서 다양한 상황, 환경 별로 나타단다면 어떤 의미가 있고 그 꿈들은 어떤 해몽을 가지고 있을까요? 과자, 사탕꿈은 연애, 결혼을 의미하는꿈이라고 합니다. 과자먹는꿈, 과자받는꿈 등 과자꿈해몽 종류들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과자먹는꿈 및 과자받는꿈 등 과자꿈해몽 종류

1) 과자꿈해몽 : 달고 맛있는 과자는 어린 시절에 대한 동경, 달콤한 연애에 대한 동경, 달콤한 유혹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많은 과자를 먹는 꿈은 당신에게 자립심이 부족하고 부모에 대한 의존도가 높음을 암시하며 이성에게 과자를 받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 과자받는꿈 : 과자를 사는 꿈은, 당신이 적극적인 기분이 되어 있는 것을 암시하고, 과자를 주는 꿈은, 연애 관계나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자받는꿈

3) 과자 맛있게 먹는 꿈(과자먹는꿈해몽) : 과자를 맛있게 먹는 꿈은 매력적인 이성과 멋진 만남이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많은 과자를 먹는 꿈, 정크 푸드를 먹는 꿈의 꿈점(과자꿈해몽) : 많은 과자를 먹는 꿈이나 정크 푸드를 먹는 꿈은, 당신에게 자립심이 부족하고, 부모에게의 의존도가 높거나 나태하고 불규칙한 생활을 하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을 유의하고 조금씩 시간을 들여 자립심을 높이도록 노력합시다.

5) 과자가 너무 달다고 느끼는 꿈의 꿈점(과자먹는꿈) : 과자가 너무 달다고 느끼는 꿈은 당신이 자신에 대해 너무 달콤하다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몽입니다. 자신을 어리광부리면 아무것도 이룰 수 없고 인생의 즐거움도 맛볼 수 없을 것입니다. ( 과자꿈 )

과자먹는꿈 과자꿈해몽 종류들 ( 과자받는꿈 )

6) 과자가 맛없다고 느끼는 꿈의 꿈점(과자먹는꿈) : 과자가 맛이 없다고 느끼는 꿈은, 당신이 놓여진 환경이나 인간 관계 혹은 연애 관계에 불만을 품고, 인생을 즐길 수 없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7) 이성으로부터 과자를 받는 꿈의 꿈점 : 이성으로부터 과자를 받는 꿈은, 당신의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의외의 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을지도 모릅니다.

8) 과자를 만드는 꿈(과자받는꿈) :과자를 만드는 꿈은 당신이 낭비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동구매를 주의합시다. 

과자꿈해몽

9) 과자를 사는 꿈의 꿈점(과자꿈해몽) : 과자를 사는 꿈은 당신이 긍정적이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과 좋은 인간관계를 맺어서 성과를 올리고, 멋진상 대방과 연애 관계를 맺을 수도 있겠죠.

10)과자를 주는 꿈의 꿈점(과자꿈) : 과자를 주는 꿈은, 연애 관계나 인간 관계의 트러블에 말려 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합시다.

11) 껌을 씹는 꿈의 꿈점(과자꿈해몽) : 껌을 씹는 꿈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쉽게 버려지는 연애를 동경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기분을 생각한 연애를 합시다.

12) 솜사탕을 먹는 꿈의 꿈점 : 솜사탕을 먹는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고 그리운 어린 시절을 떠올리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일에 임합시다.

13) 도넛을 맛있게 먹는 꿈의 꿈점(과자먹는꿈) : 도넛을 맛있게 먹는 꿈은 당신에게 즐거운 데이트 기회가 찾아올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14) 불로 힘차게 과자점이 불타는 꿈의 꿈점 : 꿈속의 화재나 화재는 열정, 욕망, 욕망 등 격렬한 감정과 파괴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화재로 기세 좋게 과자 가게가 불타는 꿈은, 당신은 정열이나 욕망 등 높아지는 격렬한 감정을 잘 컨트롤 해 어린 시절에 대한 동경이나 달콤한 연애에의 동경등과 능숙하게 접해 생활하고 있기 때문에, 달콤한 과자나 달콤한 연애등의 달콤한 유혹에는 넘어가지 않고 영양 밸런스를 고려한 식생활을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자먹는꿈

15) 불에 이글거리는 연기가 나고 과자집이 타는 꿈의 꿈점(과자꿈해몽) : 꿈속의 화재나 화재는 열정, 욕망, 욕망 등 격렬한 감정과 파괴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화재로 이글거리는 연기가 나고 과자점이 타는 꿈은 정열이나 욕망 등 당신의 격렬한 감정이 겉돌아 어린시절에 대한 동경이나 달콤한 연애에 대한 동경 등을 지금도 질질 끌고 있고, 달콤한 과자나 달콤한 연애 등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 영양균형이 무너진 식생활을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