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반려견죽는꿈 / 안아주는꿈 / 노는꿈 해몽 ㉠ to ㉭

반응형

반려견죽는꿈 / 안아주는꿈 / 노는꿈 해몽 ㉠ to ㉭

반려견안아주는꿈

누구나 집에서 한마리쯤은 키우고 있는 반려견 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같은 나의 반려견이 실제로 죽는다면 너무나 슬플것 같은데요. 꿈속에서 사랑하는 반려견죽는꿈을 꾸었다면 어떤 의미들이 있을까요? 일단 반려견죽는꿈 관련해서 반려견 꿈들은 좋은 의미가 있으며 길몽등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반려견죽는꿈 및 반려견 안아주는꿈 및 반려견과 노는꿈 해몽 종류 풀이

1. 애완동물을 보는 꿈 : 미혼자는 결혼문제로 걱정하게 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2. 애완동물을 기르는꿈 : 윗사람이나 상사 등 권력을 가진 사람에 대한 불만이 쌓이게 됩니다.

3. 애완동물이 수의사에게 진찰받는 꿈 : 조만간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4. 반려견을 쓰다듬거나 안아주는꿈 :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이 말썽을 일으켜 고민하게 되고, 추진 중인 일이 순탄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을 암시입니다.

반려견죽는꿈해몽

5. 반려견을 부르는꿈 : 사업자금을 마련하거나 어떤 사업에 투자할 징조입니다.

6. 반려견과 산책하는꿈 : 자신을 보호해줄 동반자나 가까운 이웃이 생길 징조입니다.

7. 애완동물과 함께 노는 꿈 : 배우자에게 슬픈 일이나 마음아픈 일이 생기게 됩니다.

8. 반려견 사오는꿈 : 뜻하지 않은 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될 꿈입니다.

9. 반려견죽는꿈 : 믿었던 친구나 부하직원이 자신을 배신하여 신뢰감을 잃고 헤어지게 될 의미입니다. 반려동물이 죽는 다는 것은 걱정되고 근심이 었던 문젯거리들이 해소가 된다.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재산상의 손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반려견을 죽이는꿈 : 누군가에게 신세를 갚게 되거나 소망하던 일이 성사될 길몽입니다.

반려견죽는꿈

11. 반려견을 떄리는꿈 : 아랫사람이나 부하직원을 훈계하게 될 징조입니다.

12. 반려견 잃어버리는꿈 : 자신의 지위를 잃게 되거나 어려운 일을 당해 누군가에게 조언을 듣게 될 징조입니다. 

13. 반려견이 계속 짖는꿈 : 세상이 깜짝 놀랄 기이한 발명을 하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길몽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