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방복지카드 / 신한, 국민 혜택 / 군인복지카드 / 복지포인트 사용처 ㉠ to ㉭

반응형

국방복지카드

국방복지카드

미국의 군인들은 나라에서 지원하는 복지에 대한 부분이 꽤나 좋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의 군인복지관련으로 어떤것들이 있는지 확인하는 중에 국방복지카드(군인복지카드)가 있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그중에서 신한국방복지카드, 국민국방복지카드가 있고 그 복지카드의 복지포인트 사용처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국방복지카드 혜택에 대하여

국방복지카드는 직업군인이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군인복지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당 복지카드는 신한국방복지카드, 국민국방복지카드 두 은행에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그리고 해당 복지카드는 비자카드의 메이커가 나오고 있고 후불교통카드 기능들이 탑재 되어있다고 합니다. 

국방복지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또 일시불 및 할부를 이용할 때 금액의 0.125%국방복지포인트가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또 전국에 있는 모든 가맹점들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할 때 2~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유흥, 요식, 주유 및 일부업종은 제외 라고 합니다. 그리고 gs칼텍스에서 주유 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테마파크 관련하여 할인 및 복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하여서도 이미지를 통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 대중교통 상해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가 있는데요 이것은 대중교통을 탑승 후 사고 발생시 최대 3천만원까지 보장해주는 무료 보험 가입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카드 발급 익익월부터 1년간 보장이 된다고 합니다.

신한국방복지카드 혜택의 경우에는 위에 말씀드린 혜택들이 거의 전부 혜당이 되면서 다양한 대출상품들까지 있다고 합니다. 물론 국민국방복지카드 또한 신한카드와 비슷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국방복지카드에 대한 군인대출 서비스에 대한 부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통하여 좀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포인트에 대한 사용처는 다른 포스팅 게시물을 통하여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신한국방복지카드, 국민국방복지카드 혜택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