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보이 고객센터 " 온수매트고장, 보관 등" 이용방법

반응형

스팀보이 고객센터

스팀보이는 동양이지텍이라는 보일러 전문기업으로써 현재는 온수매트 보일러 '스팀보이' 를 탄생시켜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제품입니다. 스팀보이 쇼핑몰을 통하여 냉온수매트, 에어써큘레이터, 스팀드레서 등의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 입니다. 스팀보이의 품질보증기간은 기본적으로 2년이며, 부품 보유기간으로는 3년입니다. 그러나 품질보증기간에서 구입시기 및 제품 종류에 따라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팀보이의 제품을 영업용도로 전환해서 사용하실 때는 품질보증기간이 반으로 단출될 수 있으며 정상적 사용으로는 성능 및 기능상 고장은 보증기간 이내에서는 무상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보이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하시는 방법이 있는데 아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 " 온수매트 고장, 보관방법" 이용방법

스팀보이 고객센터 : 전화번호는 1588-9902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 ~ 18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점심시간은 13~14시까지 이며 이때는 상담에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상담업무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 제품을 구입하시고 10일 이내 수리를 해야되는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다면 교환, 환불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유선 상담이 불가하시다면 스팀보이 카카오톡 메신저로 문제 사유등을 보내주시면 빠르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카카오톡으로 1:1 문의 및 as접수까지도 가능하기에 빠른 서비스를 원하신다면 스팀보이 플러스친구 카카오톡 메신저를 이용하심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품관련 AS를 위한 제품 발송은 [인천 서구 건지로 90 가좌동 602-10]으로 발송지를 입력하셔서 접수하시면 제품 확인 후 AS진행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리가 지체된다면 해당 수리센터에서 사전에 연락을 드린다고 합니다. 수리는 기본적으로 의뢰한 날로부터 1개월의 기간이 지나도 제품을 받지 못하신다면 제품에 대한 같은 종류의 물품으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해당 서비스는 품질보증기간이내 일 때 해당한다고 합니다.

스팀보이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접수해 주실 때 AS 및 환불, 교환을 진행하실 제품  모델명을 사전에 이야기 해주신다면 좀더 빠르게 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고장 메세지 : 온수매트를 이용하시다가 물이 새는 경우, 또는 알림이 울리는 경우에 해당되는 에러코드 메세지가 있는데 그 메세지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온수매트 보일러는 물이 세는 부위가 보일러와 매트를 연결하고 있는 커넥터 부근이라고 하면 커넥터의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커넥터와 매트를 분리해준다음에 다시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팀보이 온수매트 보관방법으로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침대매트리스 밑에 깔아서 보관하는 방법

2) 배송왔던 데로 접어서 배송 왔던 비닐에 넣어서 보관하는 방법

3) 돌돌 말아서 베란다에 보관하는 방법 입니다.

그러나 1,2번의 방법이 보관하기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안전을 위한 방법으로 2번이 가장 좋은 방법인듯합니다. 물론 스팀보이 온수매트 보관방법에 대하여 사용설명서가 안나와 있지만 여러 보관해보신 분들의 의견을 들어본 결과 이게 가장 좋은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팀보이 홈페이지는 서비스 부분에서 잘 정리되어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부분에서 불편하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그래서 스팀보이 고객센터 및 온수매트 이용방법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서 전달 드렸으며 제품설명서 가이드를 참고 하실 분들은 (링크)를 통하여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외에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끝에 보시면 고객센터 1:1 문의를 하실 수 있는 페이지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